인터넷 신청안내
- 고객편의를 위해 인터넷 신청접수 제도를 시행하오니 아래 방법과 같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FAX 신청은 받지않습니다)
신청절차 및 신청방법
- 1. 공무원연금공단 홈페이지(www.geps.or.kr) 접속
- 2. “재직공무원 메인 바로가기” 클릭
- 3. “내연금보기(조회/신청)” 클릭
- 4. 인증서 로그인 또는 일반로그인 합니다.
(회원가입이 안되어 있을 경우 화원가입 후 로그인 합니다.) - 5. 주택/분양/임대 → 주택분양 → 분양신청서 작성 클릭
- 6. 단지명 선택 → 무주택서약 및 행정정보공동이용 사전동의 선택
- 7. 신청자 정보 입력(인적사항, 직계존속 부양여부, 신청평형)
- 8. “저장”을 클릭하시면 신청서접수가 완료됩니다.
- 9. “신청서출력”을 클릭하시어 신청서를 출력, 본인의 입력사항 및 점수를 확인하여 주세요.
※ 특별공급알선 공고시 『첨부 2』가 인터넷 신청 매뉴얼입니다.
인터넷 신청접수 관련 유의사항
- 인터넷 접수 후 서류심사 결과 주택소유여부, 무주택기간, 공단으로부터 분양받은 사실 유무 등 신청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순위가 조정되거나 신청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우리공단에서 대상자로 선정되어 해당 공사에 당첨 및 계약이후라도 서류가 위조 또는 사실과 다름이 판명되거나 주민등록법령을 위반한 경우, 기타 부정한 방법으로 당첨된 경우에도 우리공단의 주택사업 수혜자로 등록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