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제안 내용
국민제안 내용
반복되는 누수관련 (첨부동영상 오류 관련)
2024.09.22
제안분야
임대주택
작성자
서명조
심사결과
불채택
진행경과
완료
첨부
처리기한
2024.10.02
글 수정이 불가한 게시판이라 중복글 계속 올리게 됨을 양해부탁드립니다.
첨부관련 동영상을 보셔야 상황을 더 명확히 아실수 있을것 같은데 동영상 파일 첨부시 오류가 발생하여 업로드가 어렵습니다.담당자님 메일 알려주시면 동영상 보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답변일 : 2024.10.02
담당부서
부산지부
담당자
김도현
첨부
안녕하세요. 서명조 고객님
우선, 반복되는 누수로 인하여 고객님께 불편을 끼쳐 죄송하며, 이전 누수 발생 시 정확한 진단에 미흡하고 신속하지 못했던 대응 방식에 다시 한번 사과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누수 관련 향후 계획은 유선상으로 말씀드린바와 같이 고객님이 이주를 원하시면 적극행정 차원에서 새로 도배장판을 교체한 공가세대로 이주를 진행해 드리겠습니다. 다만 이사비용 지원에 관한 별도의 규정이 없다보니 가전.가구 이전에 따른 비용은 공단에서 지원하기가 어려우니, 입주민께서 부담을 하셔야 합니다. 만약 이주를 하지 않으신다면 현재 누수 관련 업체와 공사 협의 중이며, 누수 관련 진행상황을 꼼꼼히 체크하여 또 다시 누수 관련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진행하겠습니다.
향후에도 고객님의 입주 상황을 반복적으로 확인하여 이주 또는 누수 관련하여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공무원연금공단 부산지부(051-630-6752) 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공무원의 평생행복을 만들어가는 믿음직한 연금복지전문기관 공무원연금공단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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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1588-4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