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자주찾는질문

  1. 홈으로
  2. 민원·제안
  3. 자주찾는 질문
  4. 전산관련
글씨크기조절

콜센터 / 연금상담

(오전8시~오후7시)

1588-4321

자주찾는질문

자주찾는질문

자주하는 질문의 목록
번호 제목
8 공단에 가입된 아이디를 변경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7 홈페이지 화면(고객지원시스템, 연금지원시스템, 각종 출력물)이 정상적으로 나오지 않습니다.
6 고객지원시스템 이용에 사용가능한 인증서는 무엇인가요?
5 인증서 로그인시 “인증서 정보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라고 나오는데 해결방법이 궁금합니다.
4 개인 인증서 비밀번호를 분실했는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3 공단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였는데 로그인 버튼 등 메뉴가 안보입니다.
2 회원가입시 재직공무원이 아니라고 나오는데 해결방법은?
1 인증서 로그인시 “등록된 인증서가 존재하지 않습니다”라고 나오는데 해결 방법은?

민원에 관한 궁금한 점에 대하여 상담을 원하실 경우
담당부서: 홍보실
전화번호: 1588-4321
사용자 만족도조사: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별점주기 별점5 별점4 별점3 별점2 별점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