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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근     거 : 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제13조
  • 조사기관 : 기획재정부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위탁)
  • 조사대상 : 793명
  • 조사기간 : 2015. 11. 16. ~ 2016. 1. 15. (61일간)
  • 조사방법 : 설문지에 의한 1:1 개별면접 (전화)

2015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2012년 공무원연금공단:89.0점 , 81개기관:89.4점 = GAP  -0.4, ,연·기금운영기관유형전체 :91.3점 = GAP +2.3

* GAP=(공무원연금공단 전체 PCSI)-(국민생활증진 전체 / 기금관리형 전체 / 준정부기관 전체 PCSI)
            공무원연금공단은 국민생활증진 그룹 및 기금관리형, 준정부기관 유형에 속함

 

업무 유형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징수사업:86.6점/연금지급사업:89.7점/기금운용사업:83.2점/국가위탁사업:89.8점

최근 6년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2007년:82.0점/2008년:85.9점/2009년:85.5점/2010년:85.5점/2011년:87.7점/2012년:89.0점
  • [공개기준]
  •  기획재정부 알리오 등록사항
  • [관리사항]
  • 공시 근거
    공시구분 통합공시(수시) 알리오 바로가기

    변경일

    2016. 2. 24.
    사유발생일 2016. 2. 24.
    작성자 (정)전략홍보실장, (부)장태성 차장 (☎ 064-802-2036), 손영환 대리
    감독자  전략홍보실장
    확인자  감사실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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