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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체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조사기간 : '16.7.13.~'16.9.10.
  • 조사대상 : 징수 등 10개 사업분야 1,090명 대상
  • 조사방법 : 전문리서치회사[(주)더밸류업컨설팅]에 조사 의뢰
2016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종합:85.0/징수:86.5/연금:89.4/융자:90.8/주택:86.5/재해보상:75.9/맞춤형복지:74.9/시설사업:79.2/컨텍센터:82.0/퇴직지원센터:89.8/공무원연금지:83.4
  • 최근6년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2009년 75.2점/2010년 79.2점/2011년 80.3점/2012년 89.6점/2013년 83.8점/2014년 85.0점
    ※ 2013년 이후 고객만족도 조사 분석 및 평가방법 등 변경으로 단순비교 불가
  • 2016년 조사방법 : 사업특성에 따라 FGI(핵심고객 심층면담), 대면조사, 온라인(E-mail) 조사 실시
    ·FGI 및 대면조사 : 징수, 연금, 융자, 주택, 재해보상
    ·대면조사 : 시설사업, 은퇴지원, 홍보매체(연금지)
    ·온라인(E-mail) 조사 : 맞춤형복지, 연금콜센터, 홍보매체(홈페이지, 웹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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