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조사기간 : '16.7.13.~'16.9.10.
- 조사대상 : 징수 등 10개 사업분야 1,090명 대상
- 조사방법 : 전문리서치회사[(주)더밸류업컨설팅]에 조사 의뢰


- ※ 2013년 이후 고객만족도 조사 분석 및 평가방법 등 변경으로 단순비교 불가
- 2016년 조사방법 : 사업특성에 따라 FGI(핵심고객 심층면담), 대면조사, 온라인(E-mail) 조사 실시
·FGI 및 대면조사 : 징수, 연금, 융자, 주택, 재해보상
·대면조사 : 시설사업, 은퇴지원, 홍보매체(연금지)
·온라인(E-mail) 조사 : 맞춤형복지, 연금콜센터, 홍보매체(홈페이지, 웹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