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우리공단은

  1. 홈으로
  2. 공단소개
  3. 우리공단은
  4. 비전 및 전략
  5. 전략체계
글씨크기조절

콜센터 / 연금상담

(오전9시~오후6시)

1588-4321

전략체계

경영전략 체계도

경영전략 체계도

미션
안정적인 연금복지 서비스로 전·현직 공무원의 복지향상과 사회공헌을 돕는다
비전
공무원의 든든한 행복파트너, 신뢰받는 연금복지전문기관
핵심가치
신뢰 / 공정 / 혁신 / 전문성
경영방침
소통과 공감의 조직혁신, 국민 눈높이 윤리경영, 전문성 지향 인재경영, 고객중심 적극행정
전략목표 및 전략과제
건실한 연금운영
  • 연금제도의 지속가능성 확보
  • 고객중심 연금서비스 제공
  • 금융자산 수익 증대
보다 나은 복지서비스
  • 고객체감 맞춤서비스 확대
  • 공유복지서비스 활성화
  • 포용적 재해보상 강화
사회적 가치 성과창출
  • 안전·환경 경영 정착
  • 주요사업 사회적 책임 강화
  • 일자리 창출 및 지역 상생협력
국민이 신뢰하는 혁신
  • ESG기반 경영시스템 및 윤리경영 실천 강화
  • 조직혁신 및 전문역략 강화
  • 디지털 기반 업무혁신
담당부서: 혁신기획실
전화번호: 1588-4321
사용자 만족도조사: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별점주기 별점5 별점4 별점3 별점2 별점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