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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무원연금공단 공무원연금콜센터, 11년 연속 우수콜센터’ 선정

  • 공무원연금공단(이사장 황서종, 이하 ‘공단’) 공무원연금콜센터는 지난 28일 한국표준협회에서 주관하는 공공기관 콜센터품질지수(KS-CQI)’ 조사에서 11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루었다.
  • ※ ‘콜센터품질지수(KS-CQI)’ 란 전문평가단이 기업 및 공공기관 콜센터의 상담업무처리, 상담태도 등 콜센터 상담서비스품질 수준을 측정하는 공신력 있는 평가로서 올해로 11주년을 맞이하고 있다.
  • 공단은 조사대상에 편입된 이후 양질의 상담서비스 품질을 제공하고, 고객서비스 연속성 유지를 위해 꾸준히 노력하여 매년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었다.
  •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비대면 상담채널을 강화하기 위해 RPA(로봇 프로세스 자동화) 24시간 민원서류 발급, 챗봇상담 및 실시간채팅상담을 도입했다. 또한, 직원역량강화 및 힐링 교육을 통해 고객응대근로자 감정보호에도 힘써왔다.
  • 공무원연금공단 관계자는 “공단 콜센터는 11월 선보일 지능형연금복지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상담메뉴를 탑재한 보이는 ARS 도입 및 모바일서비스 확대 등 지속적인 노력으로 고품질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보도자료 배포 날짜와 담당부서와
보도일자 2022. 10. 31.(월)
담당부서 센터장 김진숙
(과장 김미희 / 042-829-3508)
배포부서 홍보실장 이기학
(차장 배현경 / 064-802-34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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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 혁신기획실   전화번호: 1588-43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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