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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 10. 10.(수)

담당부서

공무원연금컨택센터장 채영신

(042-829-3501)

배포부서

홍보실장 맹민호

(차장 정태범 / 02-560-2097)

 

공무원연금컨택센터를 ‘베스트 콜센터’로 선정

10월 10일, 한국고객센터산업정보연구소

고객만족 향상 위한 지속적인 개선활동이 높은 평가 받아

공무원연금공단(이사장 안양호)의 콜센터인 ‘공무원연금컨택센터’가

한국고객센터산업정보연구소에서 인증하는 ‘2012베스트 콜센터’로

선정됐다.

베스트 콜센터는 지식경제부 지정 기관인 한국고객센터산업정보

연구소가 고객서비스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 효과성 지표와 운영

프로세스와 관련한 효율성 지표에 대한 온라인 심사 및 전반적인

운영관리 분야에 대한 현장심사를 거쳐 선정하는데, 공단의 공무원

연금컨택센터는 특히 지속적인 고객만족서비스 개선활동 및 운영

프로세스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공단은 그동안 공무원연금컨택센터를 베스트콜센터로 만들기

위해 통합VOC(Voice of Customers)시스템과 CRM시스템 구축,

상담전용메뉴얼에 의한 맞춤형 전문상담 서비스 제공, 고객통합

정보화면(Single-View) 구축 등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대책을 마련하여 월평균 43,600여건에 달하는 상담콜의 95%를

원스톱으로 해결하고 있다.

채영신 공무원연금컨택센터장은 10월10일 서대문구 홍은동

힐튼호텔에서 열린 제11회 한국고객센터기술경영컨퍼런스에서

베스트콜센터 인증패를 받고,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을

느끼게 하는 최고의 콜센터로 만들기 위해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이 자리에서는

공무원연금컨택센터의 김미성 교육강사도 ‘베스트 요원상

(슈퍼바이저 부문)’을 수상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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