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룸
공무원연금컨택센터를 ‘베스트 콜센터’로 선정
2013-03-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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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 도 자 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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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포일시 |
2012. 10. 10.(수) | ||
담당부서 |
공무원연금컨택센터장 채영신 (042-829-3501) | ||
배포부서 |
홍보실장 맹민호 (차장 정태범 / 02-560-2097) |
공무원연금컨택센터를 ‘베스트 콜센터’로 선정 10월 10일, 한국고객센터산업정보연구소 고객만족 향상 위한 지속적인 개선활동이 높은 평가 받아 |
공무원연금공단(이사장 안양호)의 콜센터인 ‘공무원연금컨택센터’가
한국고객센터산업정보연구소에서 인증하는 ‘2012베스트 콜센터’로
선정됐다.
베스트 콜센터는 지식경제부 지정 기관인 한국고객센터산업정보
연구소가 고객서비스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 효과성 지표와 운영
프로세스와 관련한 효율성 지표에 대한 온라인 심사 및 전반적인
운영관리 분야에 대한 현장심사를 거쳐 선정하는데, 공단의 공무원
연금컨택센터는 특히 지속적인 고객만족서비스 개선활동 및 운영
프로세스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공단은 그동안 공무원연금컨택센터를 베스트콜센터로 만들기
위해 통합VOC(Voice of Customers)시스템과 CRM시스템 구축,
상담전용메뉴얼에 의한 맞춤형 전문상담 서비스 제공, 고객통합
정보화면(Single-View) 구축 등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대책을 마련하여 월평균 43,600여건에 달하는 상담콜의 95%를
원스톱으로 해결하고 있다.
채영신 공무원연금컨택센터장은 10월10일 서대문구 홍은동
힐튼호텔에서 열린 제11회 한국고객센터기술경영컨퍼런스에서
베스트콜센터 인증패를 받고,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을
느끼게 하는 최고의 콜센터로 만들기 위해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이 자리에서는
공무원연금컨택센터의 김미성 교육강사도 ‘베스트 요원상
(슈퍼바이저 부문)’을 수상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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