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룸
공무원연금컨택센터, ‘우수 콜센터’ 2관왕 달성
2013-03-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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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 도 자 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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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포일시 |
2012. 11. 29.(목) | ||
담당부서 |
공무원연금컨택센터장 채영신 (042-829-3501) | ||
배포부서 |
홍보실장 맹민호 (차장 정태범 / 02-560-2097) |
공무원연금컨택센터, ‘우수 콜센터’ 2관왕 달성 10월10일 베스트 콜센터에 이어 11월 29일, 한국표준협회 평가에서도 뽑혀 친절한 전화응대와 적극적인 서비스 제공의지 높이 평가 |
공무원연금공단(이사장 안양호)의 공무원연금컨택센터가 11월29일
한국표준협회의 콜센터 품질지수 인증심사에서 ‘공공기관 우수 콜센터’로
뽑혔다.
이번 평가에서 공무원연금컨택센터는 친절한 응대와 적극적인 서비스
제공의지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공공부문 우수 콜센터’ 인증을
획득했다. 지난10월10일 한국고객센터기술경영연구소에서 ‘2012 베스트
콜센터’로 선정된데 이은 두 번째 쾌거다.
시상식에서 채영신 공무원연금컨택센터장은 “공무원연금 가족의 사랑
으로 받은 상(賞)인 만큼 최고의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한국표준협회의 ‘콜센터 품질지수’란 콜센터 서비스 수준을 과학적
으로 조사·평가하기 위해 개발된 지표로서 콜센터 본연의 서비스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받는 과정에서 고객이 느끼는 신뢰감·친절도·적극성을 전화
테스트와 설문조사 등을 통해 종합적으로 평가해 지수화한 것이다.
- 공무원연금공단에서 제작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 변경금지,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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