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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무원연금컨택센터, ''한국의 베스트 콜센터''로 뽑혀
2014-01-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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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 도 자 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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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포일시 |
2013. 11. 12.(화) | ||
담당부서 |
컨택센터장 채영신 (과장 김 동 /042-829-3503) | ||
배포부서 |
소통실장 민창현 (차장 정태범 / 02-560-2097) |
공무원연금컨택센터, ‘한국의 베스트 콜센터’로 뽑혀 아시아태평양콜센터리더협의회가 11월12일 시상 제6회 APCCAL EXPO 시상식에서 |
‘공무원연금공단 컨택센터’가 아시아태평양콜센터리더협의회(APCCAL : Asia Pacific Callcenter Association Leaders)에 의해 ‘한국의 베스트 콜센터’로 뽑혀, 11월12일 서울 홍은동 그랜드힐튼호텔에서 열리는 제6회 APCCAL EXPO 시상식에서 ‘Best Callcenter of Korea’를 수상했다.
공무원연금공단의 콜센터인 ‘공무원연금컨택센터’는 지속적인 운영 혁신으로 우수 서비스 품질을 유지하고 있는 점을 높이 평가받아 아시아태평양콜센터리더협의회(APCCAL)로부터 이번에 ‘Best Callcenter of Korea’로 선정됐다. 이 콜센터는 지난 2012년에도 한국고객센터산업연구소로부터 ‘Best Callcenter‘로 선정된 바 있다.
채영신 컨텍센터장은 이번 수상을 계기로 “‘친절한 하루, 감동의 한달, 소통의 한해’라는 슬로건 하에 ‘고객의 행복하고 보람된 삶을 실현하는 최고의 연금서비스 기관’으로 우뚝 서기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아시아태평양콜센터리더협의회(APCCAL)는 아시아 각국의 콜센터 산업정보 공유와 실제적인 교류를 확대해 회원국 콜센터 산업의 상호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2007년에 설립된 이래 2008년부터 매년 EXPO를 개최해 각국의 우수콜센터 와 기업을 선정하여 시상해 오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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