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기타공시사항

  1. 홈으로
  2. 경영공시
  3. 기타공시사항
  4. 자체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글씨크기조절

경영공시개요

전체항목보기

일반현황

기관운영

경영성과

주요사업

내외부평가및감사

공무원연금기금

금융자산운용

기타공시사항

자체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자체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자체고객만족도

  • 조사 기간 : 2018. 6. 11. ~ 2018. 6. 27.
  • 조사 대상 : 조사시점 기준(2017.9.1. ~ 2018. 5. 31.) 서비스를 경험한 징수(연금담당자)등 9개 사업분야 1,760명(포본) 대상
  • 조사 방법 : 전문리서치회사 (주)케이스탯리서치에 조사 의뢰

※ '18년 조사방법 : 전화조사(시설사업장은 출구조사) PCSI2.0모델 문항과 동일

2018년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종합:85.0/징수:86.5/연금:89.4/융자:90.8/주택:86.5/재해보상:75.9/맞춤형복지:74.9/시설사업:79.2/컨텍센터:82.0/퇴직지원센터:89.8/공무원연금지:83.4

최근 6년간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2009년 75.2점/2010년 79.2점/2011년 80.3점/2012년 89.6점/2013년 83.8점/2014년 85.0점
  • 2013년 이후 고객만족도 조사 대상 및 방법 등 변경으로 단순 비교 불가
  • 2016~18년의 경우 조사목적(PCSI결과와 비교)을 감안하여 PCSI조사 대상사업 점수로 한정
담당부서: 홍보실
전화번호: 1588-4321
사용자 만족도조사: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별점주기 별점5 별점4 별점3 별점2 별점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