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제안 내용
국민제안 내용
홈페이지 정말 정말 불편합니다.
2020.04.29
제안분야
홈페이지
작성자
서종진
심사결과
진행경과
완료
첨부
처리기한
2020.05.01
정말정말 홈페이지 불편합니다.
1. 로그인 할때 마우스로 비밀번호 치는건 손목터널 증후군을 일으킵니다. 실무자가 일을 하기 어렵게 만드네요
2. 인증서 내보내기를 찾기가 너무 어렵습니다. 모바일 앱에는 로그인 이후 좌측에 있다고 하는데 좌측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제발 편리하게 바꿔주세요 개악하지 말아주세요 부탁드립니다.
답변
답변일 : 2020.04.29
담당부서
정보화전략실
담당자
박혜준
첨부
안녕하세요. 서종진 고객님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홈페이지 정말 정말 불편합니다.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말씀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 드리기에 앞서 홈페이지 사용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1. 가상키패드의 경우 정부의 플러그인 제거에 따른 조치입니다.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기존처럼 키보드보안 플러그인을 설치하시고 사용하시길 원하신다면
공단 홈페이지 접속 후 로그인 > ID/비밀번호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칸으로 이동하신 후
나타나는 가상키패드 밑에 있는 "키보드보안 프로그램 설치"를 클릭하여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2. 인증서 내보내기의 경우 모바일앱 안내에 오류가 있었습니다.
최대한 빠른 시간내에 보완하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안내해 드리자면,
1. 공무원연금공단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www.geps.or.kr
2. 인증센터 > 모바일(스마트폰) > 인증서 복사 > 공인인증서 복사 버튼을 클릭합니다.
3. 공무원연금공단 간편 인증서 내보내기/가져오기 창에서 복사할 인증서를 선택하고 인증서암호 확인 및 위 12자리 인증번호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런 순으로 처리하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답변에 대한 추가 문의사항 및 불만사항이 있으실 경우 주저하지 마시고 언제든 공단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사용으로 인해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립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공단 정보지원실(064-802-2345, 박혜준)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연금에 재난지원금 소득합산처리
다음글
홈페이지 인증서 로그인 관련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담당부서 : 고객만족경영실
전화번호: 1588-4321
※기타 문의사항은 "고객참여와 상담 > 국민제안"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국민제안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