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제안 내용
분야 | 제 목 | 처리부서 | 작성일 | 심사결과 |
---|---|---|---|---|
시설하자처리 | 장기입주 시 시설물 교체에 대한 관리사무실 대응 | 경인강원지부 | 2025.05.19 | 불채택 |
연금지 | 월간 공무원연금지 해지하고 싶습니다 | 고객만족경영실 | 2025.05.17 | |
임대주택 | 임대주택 신규 가점 관련 | 주택실 | 2025.05.07 | 불채택 |
임대주택 | 공무원 임대주택 가점점수 개선 건의 | 주택실 | 2025.04.09 | 불채택 |
입주절차 | 공무원 임대 아파트 관련 문의드립니다. | 대구지부 | 2025.03.27 | 불채택 |
임대주택 | 입주대기자 선정 후 절차 | 경인강원지부 | 2025.03.26 | 불채택 |
임대주택 | 미래세대 공급이 다시 필요한 이유 | 주택실 | 2025.03.15 | 불채택 |
임대주택 | 임차인대표회의 구성 | 서울지부 | 2025.03.08 | 불채택 |
시설하자처리 | . | 고객만족경영실 | 2025.02.27 | |
임대주택 | 공무원임대주택 3년이내 신규공무원 가점 인정 안되는 이유 | 주택실 | 2025.02.23 | 불채택 |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담당부서 : 고객만족경영실
전화번호: 1588-4321
※기타 문의사항은 "고객참여와 상담 > 국민제안"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국민제안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