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자체고객만족도
- 조사 기간 : 2018. 6. 11. ~ 2018. 6. 27.
- 조사 대상 : 조사시점 기준(2017.9.1. ~ 2018. 5. 31.) 서비스를 경험한 징수(연금담당자)등 9개 사업분야 1,760명(포본) 대상
- 조사 방법 : 전문리서치회사 (주)케이스탯리서치에 조사 의뢰
- '18년 조사방법 : 전화조사(시설사업장은 출구조사) PCSI2.0모델 문항과 동일
2018년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최근 6년간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2013년 이후 고객만족도 조사 대상 및 방법 등 변경으로 단순 비교 불가
- 2016~18년의 경우 조사목적(PCSI결과와 비교)을 감안하여 PCSI조사 대상사업 점수로 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