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체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자체고객만족도

  • 조사 기간 : 2018. 6. 11. ~ 2018. 6. 27.
  • 조사 대상 : 조사시점 기준(2017.9.1. ~ 2018. 5. 31.) 서비스를 경험한 징수(연금담당자)등 9개 사업분야 1,760명(포본) 대상
  • 조사 방법 : 전문리서치회사 (주)케이스탯리서치에 조사 의뢰
  • '18년 조사방법 : 전화조사(시설사업장은 출구조사) PCSI2.0모델 문항과 동일

2018년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종합:86.0/징수:90/재직자관리:81.8/연금수급자:86.2/은퇴지원:83.1/재해보상:87.3/연금대출:86.1/대여학자금:85.7/주택:86.2/콜센터:80.2/홍보매체:76.4/시설사업:94.3

최근 6년간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2013년 83.8점/2014년 85점/2015년 76.4점/2016년 85.1점/2017년 84.7점/2018년 86.0점
  • 2013년 이후 고객만족도 조사 대상 및 방법 등 변경으로 단순 비교 불가
  • 2016~18년의 경우 조사목적(PCSI결과와 비교)을 감안하여 PCSI조사 대상사업 점수로 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