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제안 내용
국민제안 내용
폰에있는공인인증서내보내기
2020.02.19
제안분야
모바일앱
작성자
권혜원
심사결과
진행경과
완료
첨부
처리기한
2020.02.21
모바일앱을통해서 폰에 있는 공인인증서를 pc로 가져오려고 하는데요~
폰에서 내보내기를 누르면 계속
"공개키 처리실패#1 잠시후다시시도하여주시가바랍니다" 가뜹니다 계속.....
답변
답변일 : 2020.02.20
담당부서
정보화전략실
담당자
박혜준
첨부
안녕하세요. 권혜원 고객님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폰에있는공인인증서내보내기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말씀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 드리기에 앞서 인증서내보내기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이 말씀하신 부분에 대해 검토해 본 결과
일부 특정 단말기에서만 발생하는 부분으로 확인되어
프로그램 보완조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유선상으로 조치는 해드렸으나 혹시 불편한 점이 있으신 경우 언제든 연락주시면 도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답변에 대한 추가 문의사항 및 불만사항이 있으실 경우 주저하지 마시고 언제든 공단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인증서내보내기로 인해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립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공단 정보지원실(064-802-2345, 박혜준)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담당부서 : 고객만족경영실
전화번호: 1588-4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