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제안 내용

국민제안 내용

불친절한 민원에 대한 신고
2020.01.31
제안분야
기타
작성자
오성희
심사결과
진행경과
완료
첨부
처리기한
2020.02.04
임대아파트 관련하여 문의할것이 있어 연금공단대전지부에 연락하였습니다 궁금한 사항에 대해서 민원인이 이해할만한 명쾌한 답변을 해주는것이 민원응대라 생각합니다 전화를 받으신분은 정지은 과장이었는데 민원인의 문의사항에 대해 제대로 들으려 하지 않으며 명확한 답변을 주지 않은체 말하고 있는데 그냥 전화를 끊어 버렸습니다 몹시 황당하고 불쾌하였습니다 저또한 공무원으로서 민원응대를 해보았기때문에 이러한 응대는 말이 안된다 생각합니다. 민원응대에관한 철저한 교육이 필요한것같습니다

답변

답변일 : 2020.02.04
담당부서
대전지부
담당자
이용일
첨부
안녕하십니까? 대전지부 민원업무 담당 이용일입니다. 임대주택 업무 상담 중 직원의 불친절한 태도로 고객님께 불쾌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담당직원은 직원 경고와 함께 시정 교육을 실시하였으며, 상반기 재발방지를 위한 교육을 추가 이수토록 할 예정입니다. 이후에는 다시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각별히 고객 친절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고객님께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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