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제안 내용
국민제안 내용
채택제안에 대한 추진·시행·결과 등의 정보공유를 통한 인력·예산절감 방안
2020.02.01
* 첨부파일 참조
답변
답변일 : 2020.02.06
담당부서
홍보실
담당자
김상민
첨부
안녕하십니까.
「채택제안에 대한 추진·시행·결과 등의 정보공유를 통한 인력·예산절감 방안」에 대해 소중한 의견을 주신 점 감사드립니다.
우리 공단은 '19.3월부터 국민제안을 활성화하고 실효성을 높이기 위해 채택된 제안의 추진계획, 진행상황 등을 완료 시까지 자체 점검을 실시하고, 홈페이지에 그 진행경과(계획수립, 진행, 완료, 건의)를 알려드리고 있으나, 내용을 구체적으로 게시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그 이유는 채택한 제안이라고 하더라도 제안사항을 업무에 그대로 반영하기보다는 상당부분 수정하거나 참고만 하는 경우도 많고, 예산 등의 제약요소도 있어 사안별 업무 특성에 대한 고려 없이 세부 추진내용을 홈페이지에 모두 공지하는 것은 어렵다는 것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 번 고객님의 소중한 제안에 감사드리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홍보실 김상민 과장(064-802-2319)에게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담당부서 : 고객만족경영실
전화번호: 1588-4321
※기타 문의사항은 "고객참여와 상담 > 국민제안"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국민제안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