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제안 내용

국민제안 내용

공인인증서비밀번호에 대해서
2020.01.01
제안분야
모바일앱
작성자
이 호 일
심사결과
불채택
진행경과
완료
첨부
처리기한
2020.01.10
공인인증서비밀번호가 pc에서 로그인이 되는데 스마트폰에서는 계속 에러가나서 로그인이 전혀 되지않습니다. 제가 스마폰을 잘 사용 할줄 몰라서 이런 현상이 일어나고 있나요? 이동식입니다. 사용하고있는 공인인증서가~~~~ 스마트폰에서 공무원공단앱을 자유롭게 사용할수있는 방법을 알고 계신다면 알려주세요. 죄송합니다. 번거롭게하여서~~~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답변

답변일 : 2020.01.07
담당부서
정보화전략실
담당자
박혜준
첨부
안녕하세요. 이 호 일 고객님 공무원연금공단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공인인증서비밀번호에 대해서"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이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전화와 문자로 연락을 드렸었으나 연락이 되지않아 이렇게 답변드립니다. 주중 근무시간에 064-802-2345번으로 연락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추가제안 또는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주저하지 마시고 언제든 공단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제안에 감사드리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공단 정보지원실(064-802-2345, 박혜준)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국민과 함께하는 혁신경영, 연금가족과 행복한 동행이 되는 공무원연금공단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담당부서 : 고객만족경영실   전화번호: 1588-4321
※기타 문의사항은 "고객참여와 상담 > 국민제안"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국민제안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