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제안 내용
국민제안 내용
임대아파트 보수 요청 문의사항
2022.09.26
안녕하세요. 10월 13일 가좌 한신휴 아파트에 거주예정인
인천광역시 직원입니다.
임대차계약서 및 주택사업운영규정, 규칙을 숙지한 후에 주택매니저 요구사항과 저희 쪽 요구사항을 9월 7일 전달하였는데 보수가 완료되었다는 얘기를 듣고 집을 방문 후 보수가 되지 않은 부분에 대한 문의사항이 있어 작성합니다.
1. 화장실 ? 문에 부착된 버튼(눌림 문제) / 욕조 전체, 벽 타일 줄눈 , 바닥 타일 줄눈, 변기 고정 X
2. 씽크대 ? 가스렌지 부식 / 씽크대 심한 갈라짐 / 서랍 보관함 노후
3. 보일러 - 창문 틈 벌어짐
4. 작은 방 - 천장 틀 주저앉음
5. 거실 ? 전선 및 수도관 케이스
6. 이 외 폐자재 및 쓰레기 처리 여부
7. 퇴거 시 유지관리 확인 여부
위 시설물들은 아파트에 설치되어있는 시설물이기에 보수가 필요하다고 판단되어 문의 드립니다. 아울러 월세든 전세든 퇴거 시에는 어느정도 정리를 하고 집 주인이 확인을 하는데 현재 임대아파트는 오염된 곳이 너무 많아 사진을 첨부하오니, 확인 후 회신 요청드립니다.
답변
답변일 : 2022.10.04
담당부서
경인지부
담당자
홍태룡
첨부
안녕하세요. 정성영 고객님
공무원연금공단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임대주택 보수관련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2022년09월22일 고객님의 입주예정 아파트 방문하여 점검하고 해당사항을 보수처리 하도록 처리 하였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공단 경인지부(02-560-2673, 홍태룡)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공무원의 든든한 행복파트너, 신뢰받는 연금복지전문기관 공무원연금공단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담당부서 : 고객만족경영실
전화번호: 1588-4321
※기타 문의사항은 "고객참여와 상담 > 국민제안"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국민제안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