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제안 내용
국민제안 내용
민원상담실 민원용전화의 자동녹음시스템 운영을 통한 악성전화민원 방지 방안
2021.01.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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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답변일 : 2021.02.01
담당부서
홍보실
담당자
김상민
첨부
안녕하세요. 김규영 고객님
공무원연금공단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제안하신 민원 응대 전화의 자동녹음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공단의 민원전화(콜센터 포함)는 2018년 10월 18일부터 고객응대 근로자를 보호하는 제도가 시행됨에 따라 녹취사실 및 산업안전보건법에 따른 직원보호 제도를 안내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금년에는 전화시스템 교체에 따라 민원 이외 부서 전화까지 확대시행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항상 공단에 보내주시는 관심과 성원에 감사 드리며, 추가 제안이 있으실 경우 언제든 공단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번 고객님의 소중한 제안에 감사드리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공단 홍보실(064-802-2319, 김상민)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국민과 함께하는 혁신경영, 연금가족과 행복한 동행이 되는 공무원연금공단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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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 고객만족경영실
전화번호: 1588-4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