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제안 내용

국민제안 내용

상록골프장 부킹방법 개선요망
2020.10.20
제안분야
복지시설
작성자
박봉상
심사결과
불채택
진행경과
완료
첨부
처리기한
2020.10.28
공무원연금공단 복지기관인 상록 골프장(특히수도권에 있는 화성상록골프장)의 부킹예약시스템에 관한 불만족입니다. 물론 개인적인 편견일 수 있으나 2020년 전반기에 화성상록골프장에 라운드예약을 하려고 했으나 선착순 예약시스템으로 인하여 예약을 한 번도 하지 못했습니다. 예약 제도를 개선하여 연단위나 분기단위로 하여 기존 라운드한 사람을 후순위에 두고 미예약자를 우선적으로 라운드부킹이 되도록 예약시스템개선을 바랍니다. 상록골프장의 행정편의 위주인 선착순 예약시스템을 개선하여 사용자가 골고루 이용할 수 있도록 시정바랍니다.

답변

답변일 : 2020.10.27
담당부서
복지사업실
담당자
염혜인
첨부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상록골프장을 이용해 주신데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리며, 고객님께서 제안해주신 상록골프장 예약시스템에 대해 다음과 같이 답변 드립니다. 화성상록골프장은 성수기에는 추첨방식, 비성수기에는 선착순으로 예약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으며, 시스템을 통한 무작위 추첨 및 선착순 예약으로 공정하게 선정하고 있습니다. 다만, 금년의 경우 코로나19로 인해 해외골프가 어려워짐에 따라 국내골프장 이용인원이 폭발적으로 증가하였고, 이에 따라 상록골프장 예약도 어려워진 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록골프장에서는 개인고객이 보다 많이 골프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단체회원 축소와 함께 비성수기에도 추첨방식을 도입하는 등 보다 공정하게 고객들이 골프장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을 검토하겠습니다.(참고로 추첨방식에 의해 장기간 당첨이 되지 않은 고객께는 우선 당첨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시 한 번 공무원연금공단의 후생복지시설에 대해 관심을 가져 주셔서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공단 복지운영실(☏064-802-2285, e-mail: yeom@geps.or.kr, 염혜인 주임)로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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