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계약
사무용 의자 구매 입찰공고
2008-07-14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사무용 집기(의자) 구매계약
나. 납품현장 : 공무원연금관리공단
다. 계약이행 및 납품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7일 이내
라. 입찰품목 : 사무용 의자(상세 사양은 붙임의 시방서 참조)
※ 상기 계약 건은 우리 공단에서 사용 중인 기존 집기를 낙찰업체가 매입하는 조건임.
마. 구매예정금액 : 약 92,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집행 물품입니다.
나.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제한경쟁입찰로서 협상에 의한 계약(품질 50%, 가격 50%) 대상 물품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의 유자격자로 소정기일 내에 입찰등록을 필한 자로서 우리 공단에서 제시한 품목에 대하여 납품이 가능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최근 3년간 사무용 집기 납품 단일 실적이 180,000,000원 이상(부가가치세 포함)이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 상기 사항은 입찰공고일 현재 기준이며,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76조제1항8호,9호,12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다. 본 입찰 건은 전자입찰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한 자만이 입찰에 참가 할 수 있으며, 미 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이용자 등록 안내에 따라 등록하여야 합니다.
4. 입찰참가 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입찰참가신청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입찰보증금 : 본 물품은 공단계약 규정 제36조 제4항에 의거 입찰보증금을 면제하되 입찰참가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 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서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입찰보증금 면제대상자에게만 적용)에 따라 공무원연금관리공단에 지체 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5. 현장설명 : 현장설명은 별도로 하지 않으며, 입찰설명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6. 입찰설명서
가. 현장설명은 입찰설명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설명서 구성 내용
1) 입찰공고
2) 시방서
3) 입찰유의서
4) 계약일반조건
5)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6)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7)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8)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를 열람하고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열람장소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701번지 공무원연금관리공단 인사팀 또는 공단 홈페이지(http://www.geps.or.kr)의 ‘알림마당→입찰공고’란에도 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7. 입찰서 및 견본품의 제출
가. 본 입찰 건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으로만 제출합니다.
나. 제출기간 : 2008. 7. 14(월) 10:00 ~ 2008. 7. 21(월) 16::00
※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다.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견본품(견적서 포함)을 품평회 개시 전까지 우리공단에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견본품은 첨부한 시방서에 명시된 사양을 참고하여 1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9.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입찰진행(개찰) 일시 : 2008. 7. 21(월) 18:00
나. 개찰장소 : 공무원연금관리공단 인사팀 계약담당 PC
다. 견본품 품평회 일시 및 장소 : 2008. 7.22.(화), 공무원연금관리공단 15층 회의장
라.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이하로 입찰한 자 중 견본품을 제출한 자를 대상으로 품평회를 개최하여 심사하며 품평회를 통해 제품?디자인?신인도?가격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평가점수 최상위 업체를 낙찰자로 합니다.
9. 입찰의 무효 : 입찰의 무효는 입찰설명서에 정한 바에 따릅니다.
10. 공동계약 : 공동계약은 불가능 합니다.
11.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청렴계약이행에 관한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준수하여야 하고 숙지?준수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은 우리공단 홈페이지(http://www.geps.or.kr)의 ‘알림마당 → 입찰공고’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나. 본 입찰을 위한 청렴계약 이행은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별도로 우리공단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보충정보 제공처
가.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
나. 본 공고안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 → 물품 → 공고현황’ 및 공단 홈 페이지(http://www.geps.or.kr)의 ‘알림마당 → 입찰공고’에도 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 → 물품 →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무원연금관리공단 혁신인사팀 배현경(☏02-560-2146)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08년 7월 11 일
공무원연금관리공단 이사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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