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계약
맞춤형복지 콜센터 위탁운영 재공고입찰
2008-12-12
1. 입찰개요
가. 입 찰 건 명 : 맞춤형복지 콜센터 위탁운영 재공고입찰
나. 예비가격기초금액 : 금76,062,800원 (부가가치세 포함)
다. 용 역 기 간 : 2009. 1. 1 ~ 2009. 12. 31
2. 계약방법 : 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3. 입찰참가자격 : 다음 각 호의 모든 조건을 충족하는 자
나. 공고일 현재 최근 1년 이내 국가행정기관/지방자치단체의 콜센터 도급 위탁 운영 실적이 있는 업체
다. 단일규모로 상담원 200석 규모 이상의 콜센터 위탁운영 실적이 있는 업체
라. 상담원 교육과 관련하여 자체 교육팀 및 교육강사 10명 이상 보유 업체
4. 제안서 및 입찰참가 신청관련 일시 및 장소
가. 제안서 및 입찰참가신청 제출마감일 : 2009. 12. 17.(수), 14:00까지
나. 제출장소 : 공무원연금공단 맞춤형복지팀(17층)
5. 입찰보증금 납부 : 입찰금액의 5/100이상(입찰유의서 제5조의 규정에 의함)
6. 입찰의 무효 : 입찰유의서 제10조의 규정에 의함
7. 낙찰자의 결정
가. 평가원칙
- 제안내용에 대한 평가는 우리공단이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 후 선정함
- 평가 및 선정결과에 대하여 제안사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열람을 청구할 수 없음
나. 평가방법
- 일반, 관리, 가격, 기타 4개 부분별 심사 결과를 합산하여 종합적으로 평가
다. 우선협상 대상자 선정 및 협상
- 평가위원회에서 제안서의 4개 부분(일반, 관리, 가격, 기타)을 종합한 평점이 70점이상자 중 가장 높은 고득점자순으로 우선 협상 대상자 순위 선정
- 동점자 처리
<종합점수가 동점일 경우 관리부분 점수가 높은 제안사가 우선순위>
<관리부분 점수가 동일한 경우에는 관리부분의 배점이 큰 평가항목(대분류)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제안사가 우선순위>
- 협상대상자 우선순위에 따라 1순위부터 순차적으로 협상하여 상 순위에서 합의가 이루어지면 하 순위 업체와 협상은 생략한다.
※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기획재정부 회계예규 2200.04-158-2, 2007.10.12 준용)
8. 입찰관련 서류의 열람 및 교부장소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나. 공무원연금공단 홈페이지(http://www.geps.or.kr)의 알림마당 → 입찰/임대
다. 공무원연금공단 맞춤형복지팀(17층)
9. 입찰참가 신청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대표자의 원본대조필 날인요)
다. 감사보고서 사본 1부.
라.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사용인감계 포함) 각 1부.
마.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바. 실적증명서 또는 계약서 사본.
사. 제안서 전체본 5본
아. 가격제안서 1부.(가격산출내역서와 함께 밀봉)
※ 입찰참가 신청서의 신청인 란은 반드시 본 인감을 날인하고, 입찰등록 시에는 인감 또는 사용인감과 신분증을 지참 후 내방하여 등록하여야 함(우편접수 불인정)
10.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그 내용을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음
나. 기타 입찰참여에 관한 문의사항
- 공무원연금공단 맞춤형복지팀(☎02-560-2237)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 공무원연금공단에서 제작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 변경금지,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