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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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지원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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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년도 공무원연금공단 달력 인쇄제작 입찰 공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관리번호 : 공단 2010 - 2호

      나. 입찰건명 : 2011년도 공무원연금공단 달력 인쇄제작 입찰

      다. 기본사양 및 인쇄기준

         ① 기본사양

          ?형  식 : 벽걸이형

          ?규  격 : 가로 420㎜× 세로 615㎜

          ?지면수 : 13면(표지 1면 포함)

          ?제  본 : PVC 홀더(상단 플라스틱)

          ?수  량 : 148,000부

          ?지  질 : 표지(1면)- 칼라4도, 아트지 100g

                     내지(12면)- 칼라4도, 아트지 120g

         ② 인쇄기준

           ?기획편집 : 공단에서 기획디자인

          ?인쇄방법 :매엽인쇄(표지 - 칼라4도, 내지 -칼라4도)

          ?인쇄기한 : 발주 후 20일 이내

          ?납품방법 : 공단이 지정하는 장소(발송용역업체)로 납품

         ③ 봉투사양

           ?재  질 : 달력용 비닐봉투(하이덴 0.03마이크롬)

           ?수  량 : 148,000부

           ?인  쇄 : 2도

           ?기  타 : 공무원연금공단 국문로고 및 주소 등 표기, 달력과 지정한 발송업체에 직송하면 발송업체에서 스티커 제작 개별 발송


      라. 인쇄제작 추정금액

          ? 발간수량 : 148,000부

          ? 기초금액: 금140,000,000원(부가세포함, 적격심사기준 가격임)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전자입찰입니다.

      나. 제한경쟁입찰 및 제한적 최저가 낙찰제입니다.

      다. 총액입찰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종합인쇄제작 전문업체로서 최근 3년이내에 단일건 148,000부이상의 캘린더(벽걸이달력) 인쇄제작 납품실적이 있는 업체

      나.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하며, 입찰참가자격 미등록     업체의 경우에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조달서비스센터 또는 각 지방 조달청에 반드시 입찰     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15조제4항의 규정에따라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자는 등록된 업종에 한하여 나항의 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에 의하여 집행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 미등록 업체는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입찰자 등록을 하여야합니다.


   4. 공동계약 : 불가


   5.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시된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6.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제출합니다.

     나. 제출기간 : 2010.10. 26(화)  ~ 2010.11. 2(화) 16:00

      ※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다.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     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보낸 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바.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예비가격 기초조사금액 기준 ±2%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예비가격 중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번호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사. 예비가격 기초금액은 2010.10. 26(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입찰시스템

         (http://www.g2b.go.kr 물품→기초금액)에 공개합니다.


   7.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입찰집행(개찰)일시 : 2010.11. 2(화) 16:00

     나. 개찰장소: 공무원연금공단 홍보대외협력실 계약담당 PC

     다. 낙찰자 결정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의 순으로 조달청 물품구매            적격심사 세부기준(고시금액 이상 추정가격 10억원 미만인 물품)에 의            거 심사하여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입찰집행 후 낙찰하한선 미만(입찰가/예정가격의 80.495% 미만)에 해당하는 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는 부적격 업체로 별도의 통보를 하지 않으며 적격심사대상자 중 최저가 입찰자 순으로 공단의 통보에 의거 7일 이내에 적격심사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은 입찰설명서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8. 입찰설명서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를 열람하여 그 내용     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설명서 구성내용

         ① 입찰공고

         ② 인쇄계약 일반조건

         ③ 인쇄계약 특수조건

         ④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⑤ 물품구매(제조)입찰유의서

         ⑥ 물품구매 적격심사 세부기준

         ⑦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⑧ 청렴계약 특수조건

         ⑨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다. 열람장소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701번지 공무원연금공단 14층 

                    홍보대외협력실 또는 공단 홈페이지

                    (http://www.geps.or.kr)의(알림마당→입찰)란에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9. 보충정보 제공처

     가.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전화 1588-0800)

     나. 본 공고안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물품→공고현황)및 공단 홈페이지(http://www.geps.or.kr)          의(알림마당→입찰)에도 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의 (입찰정보→물품→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우리공단 홍보대외협력실 (주덕영 02-560-2098)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0년  10월  26일

공무원연금공단 이 사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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