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계약
2011년도 공무원연금공단 달력 인쇄제작 입찰(긴급)
2010-10-29
2011년도 공무원연금공단 달력 인쇄제작 입찰 공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관리번호 : 공단 2010 - 2호
나. 입찰건명 : 2011년도 공무원연금공단 달력 인쇄제작 입찰
다. 기본사양 및 인쇄기준
① 기본사양
?형 식 : 벽걸이형
?규 격 : 가로 420㎜× 세로 615㎜
?지면수 : 13면(표지 1면 포함)
?제 본 : PVC 홀더(상단 플라스틱)
?수 량 : 148,000부
?지 질 : 표지(1면)- 칼라4도, 아트지 100g
내지(12면)- 칼라4도, 아트지 120g
② 인쇄기준
?기획편집 : 공단에서 기획디자인
?인쇄방법 :매엽인쇄(표지 - 칼라4도, 내지 -칼라4도)
?인쇄기한 : 발주 후 20일 이내
?납품방법 : 공단이 지정하는 장소(발송용역업체)로 납품
③ 봉투사양
?재 질 : 달력용 비닐봉투(하이덴 0.03마이크롬)
?수 량 : 148,000부
?인 쇄 : 2도
?기 타 : 공무원연금공단 국문로고 및 주소 등 표기, 달력과 지정한 발송업체에 직송하면 발송업체에서 스티커 제작 개별 발송
라. 인쇄제작 추정금액
? 발간수량 : 148,000부
? 기초금액: 금140,000,000원(부가세포함, 적격심사기준 가격임)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전자입찰입니다.
나. 제한경쟁입찰 및 제한적 최저가 낙찰제입니다.
다. 총액입찰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종합인쇄제작 전문업체로서 최근 3년이내에 단일건 148,000부이상의 캘린더(벽걸이달력) 인쇄제작 납품실적이 있는 업체
나.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하며, 입찰참가자격 미등록 업체의 경우에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조달서비스센터 또는 각 지방 조달청에 반드시 입찰 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15조제4항의 규정에따라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자는 등록된 업종에 한하여 나항의 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에 의하여 집행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 미등록 업체는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입찰자 등록을 하여야합니다.
4. 공동계약 : 불가
5.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시된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6.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제출합니다.
나. 제출기간 : 2010.10. 26(화) ~ 2010.11. 2(화) 16:00
※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다.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 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보낸 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바.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예비가격 기초조사금액 기준 ±2%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예비가격 중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번호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사. 예비가격 기초금액은 2010.10. 26(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입찰시스템
(http://www.g2b.go.kr 물품→기초금액)에 공개합니다.
7.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입찰집행(개찰)일시 : 2010.11. 2(화) 16:00
나. 개찰장소: 공무원연금공단 홍보대외협력실 계약담당 PC
다. 낙찰자 결정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의 순으로 조달청 물품구매 적격심사 세부기준(고시금액 이상 추정가격 10억원 미만인 물품)에 의 거 심사하여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입찰집행 후 낙찰하한선 미만(입찰가/예정가격의 80.495% 미만)에 해당하는 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는 부적격 업체로 별도의 통보를 하지 않으며 적격심사대상자 중 최저가 입찰자 순으로 공단의 통보에 의거 7일 이내에 적격심사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은 입찰설명서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8. 입찰설명서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를 열람하여 그 내용 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설명서 구성내용
① 입찰공고
② 인쇄계약 일반조건
③ 인쇄계약 특수조건
④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⑤ 물품구매(제조)입찰유의서
⑥ 물품구매 적격심사 세부기준
⑦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⑧ 청렴계약 특수조건
⑨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다. 열람장소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701번지 공무원연금공단 14층
홍보대외협력실 또는 공단 홈페이지
(http://www.geps.or.kr)의(알림마당→입찰)란에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9. 보충정보 제공처
가.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전화 1588-0800)
나. 본 공고안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물품→공고현황)및 공단 홈페이지(http://www.geps.or.kr) 의(알림마당→입찰)에도 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의 (입찰정보→물품→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우리공단 홍보대외협력실 (주덕영 02-560-2098)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0년 10월 26일
공무원연금공단 이 사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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