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계약

공무원연금공단 공고 제2011-17호

 

1. 입찰개요

   가. 사 업 명 : 퇴직공무원 종합포털 확대 개편 용역

   나. 사업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3개월 이내

   다. 용역범위 : 『제안요청서』참조

   라. 추정금액 : 금 80,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2. 입찰방식 및 방법

   가. 입찰방식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로 진행

   나. 입찰방법(계약체결 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3. 입찰참가자격

   가. 다음 각 호의 모든 조건을 충족하는 업체

       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한 요건을 갖춘 업체

       ②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법” 제9조3항(직접생산의

            확인 등)에 의한 중소기업 및 직접생산 확인업체

       ③ 입찰공고일 현재 "소프트웨어산업 진흥법" 제24조(소프트웨어사업자의

          신고)에 의거 지식경제부에 소프트웨어사업자로 등록된 업체

       ④ 입찰공고일 현재 최근 3년간 국가 및 공공기관에 웹 시스템구축을 수행한 실적이 있는 업체

        ※ 구축실적은 업체 검수일을 기준으로 하고, 주사업자로 개발에 참여하지 않은 경우에는 그 내용을 별도로 증명하여야 함.(단, 2차 하청 참가실적은 불인정)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조달업체 이용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공단이 정한 소정의 입찰참가 신청을 마친 업체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입찰참가자격

      미 등록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

      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조달서비스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

      자격을 등록한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인정함


4. 공동계약

   공동계약 불가

5. 제안요청서 설명회 및 제안요청서 열람

   가. 제안요청서 설명회는 제안요청서 열람으로 갈음

   나. 열람 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입찰공고 →

         용역 → 용역공고현황“란

      ○ 공단 홈페이지(http://www.geps.or.kr)의 “알림마당 → 입찰/임대”란


6. 입찰관련 일시 및 장소(예정)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마감

    - 2011. 7. 4.(월) 18:00까지

나. 입찰서(제안서) 제출 마감

    - 2011. 7. 5.(화) 18:00까지  공단 4층 고객기획실

다. 가격입찰 (부가세 포함 금액으로 함)

    - 입찰공고시 ~ 2011. 7. 5.(화) 18:00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전자투찰

라. 참가업체 제안설명회 및 기술평가

    - 2011. 7. 7.(목) 10:00~ 공단 3층 G-Campus(일정 및 장소 변경 시 별도 통보)

마. 가격개찰

    - 2011. 7. 7.(목) 16:00, 공무원연금공단 고객기획실 계약담당 PC


7. 입찰보증금

  가. 납부금액 :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

  나. 납부방법 : 용역입찰유의서 제6조 참조

  다. 입찰보증금의 귀속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용역입찰유의서 제13조에서 정한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공단에 귀속됨


8. 낙찰자 결정

가. 평가원칙

 - 제안내용에 대한 평가는 우리공단이 구성한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 평가결과에 대하여 제안사는 이의를 제기하거나 열람을 청구할 수 없음

나. 평가방법

 - 기술능력과 입찰가격을 종합적으로 평가

 - 분야별 평점 : 기술능력(80점) + 입찰가격(20점) = 종합평점(100점)

다. 우선협상 대상자 선정 및 협상방법

 - 제안서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기술능력점수와 가격점수를 종합한 평점이 고득점자 순으로 우선협상 대상자 순위결정

 - 협상적격자는 공단에서 별도 통보

라.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은 용역입찰유의서에서 정한 바에 의함


9. 입찰참가 신청서류

입찰참가신청서(공단에서 정한 양식) 1부

 ②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대표자의 “원본대조필” 날인)

 ③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만 해당)

 ④ 인감증명서 1부 (사용인감계는 입찰참가신청서로 갈음)

 ⑤ 입찰보증금 납부확인서 또는 보증서 등 1부

 ⑥ 제안서 10부, 제안요약서 10부 및 제안서를 수록한 CD 2매

 ⑦ 서약서 및 정보비공개 동의서 각 1부

 ⑧ 중소기업청 고시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직접 생산 확인기준’에 의거 직접생산증명서

  - 입찰마감일 전까지 전산업무(소프트웨어) 개발분야의 “소프트및하드웨어공학용역” 으로 발행된 것으로 유효기간내에 있어야 함

 ※ 입찰참가신청서의 “신청인” 란은 반드시 인감(또는 사용인감)을 날인하고, 입찰등록 시에는 인감(또는 사용인감)과 신분증을 지참 후 내방등록 하여야 하며, 대리인이 등록할 경우 “입찰참가신청서”의 대리인과 동일인이어야 함.


10. 입찰 설명서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 설명서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입찰 설명서 구성내용

       ① 퇴직공무원 종합포털 확대 개편 용역 입찰공고

       ② 전자입찰특별유의서

       ③ 용역입찰유의서

       ④ 용역계약일반조건

       ⑤ 용역계약특수조건

       ⑥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⑦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및 정보 비공개 동의서

       ⑧ 퇴직공무원 종합포털 확대 개편 용역 제안요청서

   다. 열람 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입찰공고 →

          용역 → 용역공고현황“란

       ? 공단 홈페이지(http://www.geps.or.kr)의 “알림마당 → 입찰/임대”란


11. 유의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함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용역입찰유의서 및 입찰에 관련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다. 입찰참가 서류는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 및 택배접수 불가함

라.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우리 공단 고객기획실(☎02-560-3439, 343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1년  6월  24일




공무원연금공단 이사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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