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계약

1. 입찰개요

   가. 사 업 명 : 퇴직준비 교육프로그램 개발 및 상담센터 운영 방안 연구 용역

   나. 사업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5개월 이내

   다. 용역범위 : 제안요청서』참조

   라. 추정금액 : 금117,273,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마. 입찰방식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로 진행

       - 입찰방법(계약체결 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2. 입찰관련 일시 및 장소(예정)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마감

    - 2011. 8. 8.(월) 18:00까지

나. 입찰서(제안서) 제출 마감

    - 2011. 8. 9.(화) 18:00까지  서울상록회관 4층 고객기획실

다. 가격입찰 (부가세 포함 금액으로 함)

    - 입찰공고시 ~ 2011. 8. 9.(화) 18:00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전자투찰

라. 참가업체 제안설명회 및 기술평가

    - 2011. 8. 11.(목) 14:00~ 서울상록회관 3층 G-Campus(일정 및 장소 변경 시  별도 통보)

마. 가격개찰

    - 2011. 8. 11.(목) 17:00, 공무원연금공단 고객기획실 계약담당 PC



3. 입찰 설명서   * 첨부파일 참고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 설명서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입찰 설명서 구성내용

       ① 퇴직준비 교육프로그램 개발 및 상담센터 운영 방안 연구 용역 입찰공고

       ② 전자입찰특별유의서

       ③ 용역입찰유의서

       ④ 용역계약일반조건

       ⑤ 용역계약특수조건

       ⑥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⑦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및 정보 비공개 동의서

       ⑧ 퇴직준비 교육프로그램 개발 및 상담센터 운영 방안 연구 용역 제안요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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