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계약

? 입찰내용

 

   1. 입찰공고번호 : 20111113215-00

   2. 입찰건명 : 2012년 맞춤형복지 콜센터 위탁운영 [긴급]

   3. 입찰방식 : 전자입찰로 진행

   4. 낙찰자결정 :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 첨부파일 목록

   1. 입찰공고문

   2. 제안요청서

   3. 용역입찰유의서

   4. 전자입찰특별유의서

   5. 콜센터 용역일반조건

   6. 콜센터 용역특수조건

   7.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

   8.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공공누리마크
공무원연금공단에서 제작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 변경금지,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담당부서 : 경영지원실   전화번호: 1588-4321
※기타 문의사항은 "고객참여와 상담 > 국민제안"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국민제안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