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계약
2012년도 월간 공무원연금 인쇄제작 단가입찰
2011-11-28
2012년도 월간 공무원연금 인쇄제작 단가계약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관리번호 : 홍보실-100053호
나. 입 찰 명 : 2012년도 월간 ‘공무원연금’ 인쇄제작 단가입찰
다. 제작사양
? 규 격 : 16절(4 × 6배판)
? 예정수량 : 월평균 165,000부 기준(연간 1,980천부)
? 발간면수 및 지질 : 표지 4면, 내지 72면
- 표지( 4면) : 칼라 4도, 아트지 180g/㎡
- 내지(72면) : 칼라 4도, 백상지 70g/㎡(뉴플러스지(백색) 또는 동등사양)
? 발간주기 : 1개월(매월 1일경)
라. 인쇄기준
? 기획 : 공단 홍보실에서 기획 디자인
? 인쇄 : 표지(매엽인쇄), 본문(윤전인쇄)
? 제본 : 무선제본(자국)
? 납품기한 : 발주후 3일이내
? 납품장소 : 공단이 지정하는 발송용역업체
마. 계약기간 : 2012년 월간 ‘공무원연금’ 1월호부터 12월호까지
바. 연금지 인쇄제작 2012년도 예산 : 금577백만원
사. 예비가격 기초단가금액 : 금365원(추정가격 331원, 부가가치세 34원)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전자입찰 대상입니다.
나. 제한경쟁입찰 및 제한적 최저가 낙찰제 입니다.
다.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1부당 단가입찰 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1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 규정에 따라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에 의해 제한받지 아니한 자
나.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21조제1항제3호에 규정에 따라 시설물(4*6 옵셋윤전 4색기 2대, 옵셋 4색 매엽기 1개, 무선방식 제본기 1대, CTP 시설)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
다.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하며, 입찰참가자격 미등록업체의 경우에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조달서비스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반드시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공동계약에 관한 사항 : 불가
5. 현장설명 : 현장설명 없음
○ 입찰관련서류 : 공단 홈페이지(http://www.geps.or.kr)의 알림마당→입찰/임대
6.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 확약 내용이 명시된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다.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당해 입찰보증금은 공단에 귀속됩니다.
7.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제출합니다.
나. 제출기간 : 2011. 11. 28(월) 09:10 ~ 2011. 12. 6(화) 13:00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예비가격 기초금액 기준 ± 2% 범위내에서 작성된 15개의 예비가격 중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번호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됩니다.
8.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입찰집행(개찰)일시 : 2011. 12. 6(화) 14:00
나. 개찰장소 : 공무원연금공단 홍보실 계약담당 PC
다.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의 순으로 조달청 물품구매적격심사 세부기준(2009. 9. 1)에 의거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입찰집행 후 낙찰하한선 미만(‘입찰가÷예정가격’ 80.495% 미만)에 해당하는 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는 부적격 업체로 별도의 통보를 하지 않으며 적격심사 대상자 중 최저가 입찰자 순으로 공단의 통보에 의거 7일 이내에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격 확인 및 계약이행능력 심사를 위해 제출한 서류(실적증명서 등)가 위조?변조 또는 허위 자료일 경우에는 무효입찰로 처리하며, 일정기간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라. 입찰무효에 관한사항은 입찰설명서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9. 입찰설명서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전적으로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설명서 구성내용
① 입찰공고
② 인쇄단가계약 일반조건
③ 인쇄단가계약 특수조건
④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⑤ 물품구매(제조)입찰유의서
⑥ 조달청 물품구매 적격심사 세부기준
⑦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이행서약서
⑧ 청렴계약 특수조건
다. 열람장소 : 나라장터 또는 공단 홈페이지(알림마당→입찰/임대)
10.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이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은 우리 공단 홈페이지의 (알림마당→입찰/임대) 란에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11. 보충정보 제공처
가.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전화 1588 - 0800)
나. 본 공고안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시설→공고현황) 및 공단 홈페이지(http://www.geps.or.kr)의 (알림마당→입찰/임대)에도 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정보→물품→개찰결과)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입찰 및 계약관련 문의 : 공단 홍보실 계약담당(☎02-560-2098)
2011년 11월 일
공무원연금공단 이사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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