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계약

1. 입찰내용

  - 입찰공고번호 : 20111133342-00

  - 입 찰  건 명 : 맞춤형복지 콜센터 위탁운영 재공고입찰

  - 입 찰  방 식 : 전자입찰로 진행

  - 낙찰자  결정 :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2. 첨부파일

 

  - 입찰공고문

  - 제안요청서

  - 용역입찰유의서

  - 전자입찰특별유의서

  - 콜센터 용역일반조건

  - 콜센터 용역특수조건

  -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

  - 청렴계약 이향서약서

공공누리마크
공무원연금공단에서 제작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 변경금지,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담당부서 : 경영지원실   전화번호: 1588-4321
※기타 문의사항은 "고객참여와 상담 > 국민제안"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국민제안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