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계약
2012년 맞춤형복지 콜센터 위탁운영업체 선정 재공고 입찰
2011-12-01
카테고리
조회수
1774
부서
복지기획실
첨부
1. 입찰내용
- 입찰공고번호 : 20111133342-00
- 입 찰 건 명 : 맞춤형복지 콜센터 위탁운영 재공고입찰
- 입 찰 방 식 : 전자입찰로 진행
- 낙찰자 결정 :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2. 첨부파일
- 입찰공고문
- 제안요청서
- 용역입찰유의서
- 전자입찰특별유의서
- 콜센터 용역일반조건
- 콜센터 용역특수조건
-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
- 청렴계약 이향서약서
- 공무원연금공단에서 제작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 변경금지,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담당부서 : 경영지원실
전화번호: 1588-4321
※기타 문의사항은 "고객참여와 상담 > 국민제안"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국민제안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