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계약

카테고리
 
 
조회수
2091
부서
경영지원실

고양삼송 상록아파트(A19) 건설공사 현장설명과 관련하여 다음 사항을 추가 공지합니다.

○ 물량내역 수정 승인 신청기간

  - 입찰마감 7일전까지(2012.3.22까지 접수분에 한함)

 

○ 물량내역 수정 승인내용 통지

  - 공무원연금공단 홈페이지 “입찰/임대” 게시판에 게시

      => 모든 입찰자에게 승인

  - 2012.3.26일 까지 승인내용 게시 예정

      (게시 이후 추가 승인 없음)

 

○ 문 의 처

  - 공무원연금공단 건설사업실  김선정(☎02-560-2456)

 

공공누리마크
공무원연금공단에서 제작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 변경금지,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담당부서 : 경영지원실   전화번호: 1588-4321
※기타 문의사항은 "고객참여와 상담 > 국민제안"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국민제안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