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계약
전주 고사동 부동산 매각 공고
2012-06-08
공고 제2012-14호
부동산 매각 공고
1. 대상 부동산
소 재 지 |
종 별 |
면 적(㎡) |
예 정 가 격 |
전주시 완산구 고사동 1-2 |
대 지 |
토지 4,009.9 |
₩ 5,533,662,000 |
2.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전자입찰, 최고가낙찰제, 단독응찰 유효)
3. 입찰참가방법
1) 본 입찰은 일반경쟁입찰이며,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이하“온비드”라 한다. http://www.onbid.co.kr)을 이용한 전자입찰 방식으로만 진행합니다.
2) 입찰기간은 ’12. 6. 11. (월) 09:00 ~ ‘12. 6. 14. (목) 16:00까지입니다.
3) 입찰 참가방법은 온비드에 회원으로 가입하신 뒤, 공인인증기관으로부터발급받은 공인인증서를 온비드에 등록한 후 온비드의 인터넷 입찰장을 통해 전자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4) 입찰 진행시 온비드의 장애 및 기타 사유로 인하여 입찰진행이 어려운경우에는 입찰이 연기 또는 중지될 수 있으며, 입찰연기 또는 취소의 공고는 온비드에 게재합니다.
4. 낙찰자 결정방법
1) 입찰의 성립 : 본 입찰은 1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 성립합니다.
2) 개 찰 : ’12. 6. 15. (금) 10:00부터 공무원연금공단 시설사업실 입찰담당자 PC
3) 낙찰자 결정 : 낙찰자는 예정가격 이상의 최고가격 입찰자로 하며, 최고가격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온비드 시스템에 설치된 난수발생기에 의한 무작위 추첨방법으로 낙찰자가 결정됩니다.
4) 입찰결과는 한국자산관리공사 온비드 홈페이지(입찰결과-이용기관입찰결과)를 통해 게시됩니다.
5. 입찰보증금
1) 입찰보증금은 입찰시 입찰가격의 100분의 10이상 (부족시 입금 처리가 되지 않음) 납부하셔야 유효한 입찰로 성립됩니다.
2)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입찰참가자준수규칙에 의거 당해 입찰보증금은 공단에 귀속됩니다.
3) 입찰보증금의 납부 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공단 홈페이지 매각 공고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 낙찰자 결정 후 낙찰자의 입찰보증금은 공무원연금공단 계좌로 이체되어 계약보증금으로 전환되며, 유찰자(입찰무효 또는 입찰 취소된 경우 포함)의 입찰보증금은 입찰서 제출 시 등록한 환불계좌로 이자없이 환불되고, 환불시 별도의 수수료가 발생하는 경우 입찰보증금에서 이를 공제합니다.
5) 온비드의 시스템다운, 시스템에 연결된 네트워크의 장애, 업무처리의 기반이 되는 공인인증서비스 및 외부연계서비스의 장애 등으로 온비드 접속 또는 입찰서의 송ㆍ수신이 불가능 하거나 은행의 입찰보증금 납부계좌 및 은행대사 작업등에 장애가 있는 경우로 입찰이 연기 되었을 경우 연기 이전에 정상적으로 납부된 입찰보증금은 개찰일시까지 보증금 납부계좌에 보관됩니다.
6) 입찰자가 최초 입찰서 제출 시 신한은행과 농협 중 하나의 은행을 선택하여 입찰보증금 납부계좌를 발급받을 수 있으며, 납부계좌 발급은행의 장애 등으로 인하여 최초 발급받은 납부계좌로 입찰보증금 납부가 불가한 경우 입찰서 제출시 납부계좌 발급은행 외의 은행 납부계좌를 추가발급 받아 입찰보증금 납부가 가능합니다.
7) 납부계좌 추가발급을 통하여 입찰보증금을 중복 납부한 경우 온비드를 통하여 먼저 입금 확인된 금액 중 참가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을 입찰서상의 입찰보증금으로 보며, 뒤에 입금 확인된 금액에 대하여는 입찰보증금으로서의 효력이 인정되지 아니하고 입찰취소 또는 낙찰자결정 완료 후 입찰서 제출시 지정한 입찰보증금 환불계좌로 이자없이 환불되며, 환불시 별도의 수수료가 발생하는 경우 납부한 금액에서 이를 공제합니다.
6. 계약체결 및 대금납부
1) 낙찰자는 낙찰일 익일부터 3일(은행 영업일 기준)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이에 응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공단에 귀속됩니다.
2) 대금납부는 계약일로부터 60일 이내에 완납하여야 하며, 동 기한 내 납부하지 아니하는 경우 계약은 무효가 되며 계약보증금은 공단에 귀속됩니다.
3) 낙찰자 명의가 아닌 타인의 명의로 계약은 불가합니다.
4) 낙찰자 계약체결 시 제출서류
본인이 계약체결 시 |
대리인이 계약체결 시 |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도장 ?주민등록등본 |
?본인의 주민등록등본 및 신분증 사본 ?본인의 위임장(인감날인) 및 인감증명서 ?대리인의 도장 및 신분증 |
7. 계약체결 안내 및 장소 : 공무원연금공단 시설사업실 02)560-2512, 2513
○ 주 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1번지 서울상록회관 17층
8. 기타 유의사항
1) 본 매각대상 물건은 현 상태대로 매각하는 것이므로, 입찰참가자 및 수의계약신청자는 공고일 현재의 공부상 표시 등 관계제반 법령의 규정이나 도시계획사항, 행정상의 규제?제한사항 및 공고문, 매매계약조건 등 계약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충분히 확인 또는 숙지한 후 참가하여야 합니다. 이를 확인 또는 숙지하지 않아 발생한 모든 법적문제는 불이익에 대하여 우리 공단은 일체의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2) 모든 절차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하며, 공개경쟁입찰의 경우 온비드의 회원약관 및 인터넷 입찰참가자 준수규칙에 위배한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3) 본 입찰은 온비드상의 전자입찰만 진행되므로 입찰관련 법령, 전자입찰관련 법령, 입찰공고사항, 인터넷입찰참가자준수규칙, 공고문상의 조건 및 유의사항 등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4) 본 매각대상 물건에 대한 기존 임차계약에 따른 권리의무는 매수자가 포괄승계 하여야 합니다.
5) 매매목적물과 매매 목적물에 표시되지 않은 물건 등에 대한 명도, 철거 등 제반문제 발생시 이에 대한 처리는 매수자가 전적으로 책임지며, 미등기건물이 있는 경우 행정관청의 무허가 건물 철거명령에 따른 철거책임은 매수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6) 계약대상자가 관계법령에 의한 인?허가 등 요건을 갖추지 못함에 따라 취득ㆍ등기ㆍ등록이 지연되거나 불가능할 경우에 우리공단은 그에 대한 책임을지지 아니합니다.
7) 소유권 이전은 잔금 완납 후에 가능하며, 매각재산의 권리 이전에 따른 제반 비용은 매수자가 부담합니다.
8) 공부 및 지적상의 내용과 공고내용이 상이한 경우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공부 및 지적상의 면적을 원칙으로 합니다.
9) 우리공단은 청렴계약제를 시행하는 기관으로, 본 계약은 청렴계약대상입니다.
10) 전자입찰방법에 대한 세부사항 및 기타 문의사항은 공무원연금공단 홈페이지(www.geps.or.kr) 및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입찰시스템(www. onbid.or.kr) 공고문 또는 공무원연금공단 시설사업실 (02-560-2512, 2513)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12년 6월 8일
공무원연금공단
※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단 인터넷 홈페이지 (http://www.geps.or.kr) 및 시설사업실 (직통전화) (02) 560 - 2512~3)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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