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계약

2013년도 공무원연금공단 달력 발송용역 단가

소액수의계약 견적제출 안내공고

 

1. 입찰(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관리번호 : 홍보2012 - 1호

나. 용역건명 : 2013년도 공무원연금공단 달력 발송용역

다. 용역기간 : 달력 완제품 납품일로부터 10일 이내

라. 예정가격(기초금액) : 15,778,400원(부가가치세포함)

2. 참가자격

가.공기업?준정부기관 계약사무규칙 제6조제3항(계약의 방법)에 의거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서울특별시 및 경기도 이고, 최근 2년이내(2011, 2012)관공서, 상장회사, 주식회사, 보험사의 달력 발송용역 단일계약건 실적이 100,000부 이상인 업체

나.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하며, 입찰참가자격 미 등록업체의 경우에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조달서비스 센터 또는 각 지방 조달청에 반드시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본 용역의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 방식에 의하여 집행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 미등 업체는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에 입찰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3. 견적서 제출기간 : 2012.11.12(10:00) ~ 2012.11.16(13:00)

4. 개찰일시 및 장소

가. 일시 : 2012.11.16. 14:00

나. 장소 : 공단 홍보실 계약담당 PC

5. 공동계약 : 불허합니다.

6. 과업설명 : 과업내용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7. 견적서 제출 및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단가견적 및 전자견적이며, 부가가치세 10%를 포함한 금액으로 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견적서 제출시 참가자가 2개씩 선택한 예비가격번호를 추첨한 결과 가장 많이 선택된 번호 4개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다. 본 견적은 2인 이상의 유효한 견적으로 성립되며, 견적가격 확인 후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의 88%이상의 금액으로 견적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선정합니다.

※ 단, 선정된 계약상대자가「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 계약예규 2200.04-159-20 (2012.04.02.) 제10조의2 제2항 각호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차순위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견적서 제출마감일 현재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이 확정된 경우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입찰참가자격 제한 기간 중에 있는 자

?수의계약 안내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시행령 제76조 또는 다른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부실시공, 담합행위, 입찰 및 계약서류 위조 또는 허위제출, 입·낙찰 또는 계약이행 관련 뇌물제공자로서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은 사실이 있는 자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경쟁 입찰의 입찰무효 사유에 준하는 등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된 경우로서 동 부적격자를 제외하고 비교 가능한 2개 이상의 견적서가 확보되어 있는 경우

라. 동일가격의 견적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7조의 규정에 의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8. 견적의 무효 등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0조 등의 규정을 준용합니다.

나. 미 자격자이면서 견적에 참가한 자, 견적 또는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고의로 무효의 견적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9. 입찰보증금 및 귀속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제3항 6호에 의거 면제하며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단, 입찰보증금 국고귀속 등에 관한 사유 발생시에는 동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합니다.

10. 계약상대자 통보 및 계약체결

낙찰자 통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통보하며, 계약체결은 낙찰일로부터 5일이내에 하여야 하며 기간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경우에는 계약체결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처리 합니다.

11. 청렴 이행각서 제출

가. 본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응찰자)는 우리공단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는 계약체결시에 반드시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 하여야 합니다.

12. 유의사항

가. 견적서 제출 참가자는 견적제출 안내 공고문, 용역계약 일반조건, 용역입찰유의서, 관계법령, 계약예규 등 견적서 제출에 필요한 사항을 사전에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견적서의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하여 송신한 후 보낸 문서함에서 이상 없이 제출되었음을 확인하여야 합니다.

다. 견적에 필요한 관련서류가 부당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 본 견적에 관한 모든 자격이 상실되며 관계 규정에 따른 불이익을 당하여도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라. 견적제출에 대한 참가수수료는 면제합니다.

마. 전자견적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견적 등록 및 견적서 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견적서제출 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전화 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전자견적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3. 보충정보 제공처

가.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전화 1588 - 0800)

나. 본 공고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 및 공무원연금단 홈페이지(http://www.geps.or.kr, 알림마당→입찰/임대)에도 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기타 입찰 및 계약관련 문의 : 공단 홍보실 계약담당(☎02-560-2098)

 

 

 

2012년 11월 일

 

 

 

공무원연금공단 이사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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