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계약

천안상록리조트 유니폼 구매 제작 입찰공고

▶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천안상록리조트 직원 및 도우미 유니폼 구매, 제작
     나. 구매현장 : 충청남도 천안시 수신면 장산리 669-1 천안상록리조트 내
     다. 구매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1년
     라. 구매품목 : 하복(조리사복 등 1,698착), 동복(조리사복 등 1,032착)

▶ 입찰참가자격
     가. 공단계약규정 제12조의 유자격자로 소정기일내에 입찰등록을 필한 자
     나. 골프장 및 호텔 납품경력이 있는 업체 (계약 체결 시 납품실적증명서 제출)

▶ 전자입찰 집행 물품으로서, 단가총액입찰 대상 물품입니다. 연간단가계약 체결

▶ 기타 자세한 내용은 입찰공고문에 게재

▶ 첨부화일
     가. 입찰공고문
     나. 입찰유의서
     다. 계약일반조건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마. 유니폼내역서

2005년 3월 3일

공무원연금관리공단 천안상록리조트 대표
공공누리마크
공무원연금공단에서 제작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 변경금지,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담당부서 : 경영지원실   전화번호: 1588-4321
※기타 문의사항은 "고객참여와 상담 > 국민제안"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국민제안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