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계약

아파트단지내 상가임대 입찰공고

 

1. 입찰에 붙이는 사항

가. 입 찰 명 : 세종특별자치시 아름동 범지기마을5단지 상록어울림아파트 단지 근린생활시설 임대

나. 대상점포 및 예정가액

위 치

면 적

예정가액(원)

용 도

임대개시일

전용

공용

근린생활시설 3(1층)

40.798㎡

31.729㎡

9.069㎡

13,100,000

건축법시행령 별표1의 제1종 근린생활시설

(일반음식점포함)

※ 업종중복 방지를 위해 슈퍼마켓, 마트 및 편의점 제외

’15. 10. 1.부터

2. 입찰참여 방법

본 입찰은 한국자산관리공사가 운영하는 전자자산처분시스템 “온비드” (http://www.onbid.co.kr)를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온비드”에 회원으로 등록을 하여야 하고, 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받은 인증서로 “온비드”에 등록 후 입찰화면에서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3. 입찰기간 : 2015. 8.20.(목) 15:00 ~ 2015. 8.26.(수) 17:00

4. 개찰일시 : 2015. 8.27.(목) 10:00

5. 현장설명

현장설명은 별도로 하지 않으니 사전에 필히 현장 확인(주변 지역경제를 감안한 시장조사, 수요조사)을 하여 입찰에 임하시기 바라며, 현장 확인을 하지 않은 사유로 발생되는 불이익은 응찰자에게 있습니다.

6. 입찰서 제출

입찰서는 반드시 “온비드”의 인터넷 입찰창을 이용한 전자입찰서로만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의 제출은 “온비드” 입찰화면에서 입찰서를 “온비드”로 송신하는 방법으로 하되, 입찰서의 제출시간은 한국자산관리공사가 지정한 공인인증기관이 전자서명법 제20조에 따라 확인한 시점을 기준으로 합니다.

7. 입찰의 무효

가. 본 입찰은 동일 물건에 대하여 동일인이 2회 이상 제출하거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않는 입찰서 및 미자격자가 제출한 입찰서는 무효처리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및 “온비드” 시스템상의 회원약관 및 인터넷입찰 참가자 준수규칙에 위배한 입찰

8. 입찰보증금 납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3조에 의하여 입찰자가 입찰하고자 하는 금액(입찰금액)의 100분의5(5%) 이상의 현금 또는 입금창구 은행이 발행한 수표로 전자입찰 마감시간까지 “온비드”입찰화면에서 입찰자에게 부여된 보증금 납부계좌에 납부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 납부에 따른 수수료는 입찰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9. 낙찰자 결정

유효한 입찰로서 2인 이상이 입찰에 참가하고, 예정가액 이상으로 입찰한 자 중에서 최고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10. 계약의 체결 및 계약보증금

가. 계약기간은 1년이며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그 낙찰은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공무원연금공단에 귀속됩니다.

나. 낙찰자의 입찰보증금은 임대보증금의 일부로 대체되며, 미계약시 입찰보증금은 우리공단에 귀속됩니다.

다. 낙찰자를 제외한 타 응찰자나 유찰된 경우의 입찰보증금은 한국자산관리공사에서 응찰자가 지정한 환불계좌로 이자 없이 환불되며, 별도의 송금수수료가 발생되는 경우(환불계좌가 신한은행 또는 농협 이외의 은행인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에서 이를 공제합니다.

라. 계약내용은 임대보증금(낙찰금액)과 월임대료로 구분되며, 임대보증금은 임대차 계약기간 개시일전까지 전액납부하여야 하며, 월임대료는 임대보증금(낙찰금액)의 1/12(VAT별도)을 매월 지정된 기일내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마. 점포는 해당부문의 자격을 취득한 계약자가 직접 운영하여야 하며 일체의 전대(임차권양도 포함)가 불가하며 전대사실이 확인되거나 공고 시 지정한 용도외의 업종으로 영업시는 임대차계약이 해지됩니다.

바. 계약체결시 필요서류 (※ 신청서류는 공고일 이후 발행분으로 제출)

- 인감증명서 1부 - 주민등록부등본 1부 - 인감도장 - 신분증 사본

11. 전자입찰에 따른 유의사항

가. 본 입찰은 “온비드”상의 전자입찰로만 진행되므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입찰관련 법령, 입찰공고조건, 인터넷입찰참가 준수규칙, 현장확인 등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입찰 등록을 마친 자는 제반사항을 확인 열람한 것으로 간주하므로 당해사항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이 공고문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우리공단의 규정에 의합니다.

12.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

가.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 시스템상의 전자입찰로만 진행하므로 입찰관련 법령, 전자입찰 관련 법령, 입찰공고문, 임대차계약서, 온비드 이용약관 등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온비드 입찰시스템 장애 등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입찰을 연기할 수 있으며, 입찰연기 또는 취소 공고는 온비드 및 한국자산관리공사 홈페이지에 게재할 수 있습니다.

다. 문의사항 확인

○ “온비드” 입찰에 대한 진행사항 확인 : “온비드”(www.onbid.co.kr) 시스템상

- 입찰서 제출여부 : 나의 온비드클릭 → 입찰내역 확인

- 보증금 제출여부 : 나의 온비드클릭 → 입찰내역 클릭 → 물건명 확인

- 입찰결과 조회 : 나의 온비드클릭 → 입찰결과 확인

○ 입찰 및 계약에 관한 문의사항

- “온비드” 이용에 관한 사항 : 홈페이지(www.onbid.co.kr) (☎1588-5321 온비드콜센터)

-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 : 대전지부김주일 (☎042-600-0536) 또는 www.geps.or.kr → 알림마당 → 입찰/임대

 

2015. 8.19.

 

공무원연금공단 대전지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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