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계약

천안상록리조트 종업원숙소 가전류 구매 입찰공고 [긴급]

▶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천안상록리조트 종업원숙소 가전류 구매
     나. 납품현장 : 충청남도 천안시 수신면 장산리 669-1 천안상록리조트 내
     다. 구매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15일
     라. 구매품목 : 가스렌지 등 3종
           1) 규격 : 가스렌지 - 도시가스용(2구 및 가스자동차단장치 포함) - 52대
           2) 규격 : 냉장고 - 가정용(225리터 이상) - 44대
                        냉장고 - 가정용(314리터 이상) -  8대
           3) 규격 : 세탁기 - 가정용(13kg 이상) - 8대
    마. 구매예정금액 : 21,720,000원 (추정가격 : 19,745,454원, 부가가치세 : 1,974,546원)
    바. 예비가격 기초조사금액 : 21,280,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 입찰참가자격 : 공단 계약규정 제12조의 유자격자로 소정기일내에 입찰등록을 필한 자로서 우리공단에서
                           제시한 품목에 대하여 납품이 가능한 업체이어야 하며, 가전제품에는 ks 품질표시가 있
                           어야 하고, 충청남도에 as망을 갖춘업체이어야 합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입찰 집행 물품입니다

▶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계약입니다

▶ 기타 자세한 내용은 첨부화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첨부화일
     ① 입찰공고문
     ② 입찰유의서
     ③ 계약일반조건
     ④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⑤ 청렴계약입찰특수조건
     ⑥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⑦ 청렴계약이행서약서

2005년 11월 11일

공무원연금관리공단 천안상록리조트 대표
공공누리마크
공무원연금공단에서 제작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 변경금지,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담당부서 : 경영지원실   전화번호: 1588-4321
※기타 문의사항은 "고객참여와 상담 > 국민제안"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국민제안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