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계약
천안상록리조트 종업원숙소 가전류 구매 입찰 공고[긴급]
2005-11-10
카테고리
조회수
3457
부서
복지기획실
첨부
▶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천안상록리조트 종업원숙소 가전류 구매
나. 납품현장 : 충청남도 천안시 수신면 장산리 669-1 천안상록리조트 내
다. 구매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15일
라. 구매품목 : 가스렌지 등 3종
1) 규격 : 가스렌지 - 도시가스용(2구 및 가스자동차단장치 포함) - 52대
2) 규격 : 냉장고 - 가정용(225리터 이상) - 44대
냉장고 - 가정용(314리터 이상) - 8대
3) 규격 : 세탁기 - 가정용(13kg 이상) - 8대
마. 구매예정금액 : 21,720,000원 (추정가격 : 19,745,454원, 부가가치세 : 1,974,546원)
바. 예비가격 기초조사금액 : 21,280,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 입찰참가자격 : 공단 계약규정 제12조의 유자격자로 소정기일내에 입찰등록을 필한 자로서 우리공단에서
제시한 품목에 대하여 납품이 가능한 업체이어야 하며, 가전제품에는 ks 품질표시가 있
어야 하고, 충청남도에 as망을 갖춘업체이어야 합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입찰 집행 물품입니다
▶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계약입니다
▶ 기타 자세한 내용은 첨부화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첨부화일
① 입찰공고문
② 입찰유의서
③ 계약일반조건
④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⑤ 청렴계약입찰특수조건
⑥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⑦ 청렴계약이행서약서
공무원연금관리공단 천안상록리조트 대표
- 공무원연금공단에서 제작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 변경금지,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담당부서 : 경영지원실
전화번호: 1588-4321
※기타 문의사항은 "고객참여와 상담 > 국민제안"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국민제안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