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룸

보도언론사
뉴스제주/서귀포신문

“공무원연금공단, 지역사회 취약시설 방역봉사 활동에 나서”

  • 공무원연금공단(이사장 정남준) 제주지부는 제주순복음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상록자원봉사단과 함께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지역사회 취약시설 방역봉사활동을 펼쳤다고 28일 밝혔다.
  • 이날 봉사단원은 공단에서 지원한 보호구와 방역기구를 착용한 후 제주순복음종합사회복지관 내 사무실?화장실?식당 등 밀집이용시설과 계단, 문손잡이 등 다중 접촉시설에 대한 소독 방역활동을 벌였으며, 또한 주변을 돌며 안전 위험요소를 신고하는 안전캠페인 활동을 펼쳤다.
  • 공단 강병택 제주지부장은 “지난 8월부터 은퇴공무원 20명으로 방역전문 상록자원봉사단을 구성하여 주 1회 요양원, 초등학교, 유관기관 등 제주시?서귀포시 권역별 주요 취약시설을 방문하여 방문객과 상주직원의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방역활동 및 안전의식 향상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을 돌아보고, 지역주민의 안전한 삶을 지키기 위해 은퇴공무원과 함께하는 안전분야 사회공헌활동을 적극적으로 발굴?확대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보도자료 배포 날짜와 담당부서와
보도일자 2020.10.28.(수)
담당부서 제주지부장 강병택
(대리 정익권 / 064-720-1604)
배포부서 홍보실장 이승학
(차장 배인석 / 064-802-2036)
공공누리마크
공무원연금공단에서 제작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 변경금지,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담당부서 : 혁신기획실   전화번호: 1588-4321
※기타 문의사항은 "고객참여와 상담 > 국민제안"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국민제안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