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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무원연금콜센터, 10년 연속 '우수콜센터' 선정

  • 공무원연금공단(이사장 황서종) 공무원연금콜센터는 한국표준협회에서 주관하는‘2021년 공공기관 콜센터품질지수(KS-CQI)’조사에서 10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되었다.
  • ‘콜센터품질지수(KS-CQI)’란 전문평가단이 기업 및 공공기관 콜센터의 상담업무처리, 상담태도 등 콜센터 상담서비스품질 수준을 측정하는 공신력 있는 평가로서 공무원연금콜센터는 2012년 조사대상에 편입된 이후 매년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었으며, 이번 인증으로 10년 연속 ‘우수콜센터’를 유지하게 되었다.
  • 올해는 특히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철저한 방역지침 준수 및 재택상담 실시 등 상담업무의 연속성 유지와 비대면 교육 강화 등에 꾸준히 힘써온 결과, 양질의 상담서비스 품질을 인정받아 10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루었다.
  • 공무원연금공단 관계자는 “공단 콜센터는 유선상담 외에도 RPA(로봇 프로세스 자동화) 민원서류 발급, 카카오채팅상담 및 AI기반 챗봇상담 활성화 등 코로나19로 달라진 환경에 최적화된 상담운영 체계를 도입해 지금보다 더욱 향상된 고품질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보도자료 배포 날짜와 담당부서와
보도일자 2021.10.28.(목)
담당부서 센터장 김진숙
(과장 김미희 / 042-829-3508)
배포부서 홍보실장 이기학
(차장 배인석 / 064-802-2036)
공공누리마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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