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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무원연금공단,「CS 옴부즈맨」대전충청지역 간담회 개최로 현장 중심 고객의 소리 귀 기울인다


공무원연금공단, 대전충청지역 CS 옴부즈맨 간담회 현장중심 고객의 소리 귀 기울인다

공무원연금공단(이사장 김동극)은 현장 중심 고객의 소리 청취 강화를 위해 지난 7월과 8월 광주, 제주지역 간담회에 이어, 대전충청지역 고객이 참여하는 CS 옴부즈맨 합동 간담회를 9.15.(금)에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공무원연금제도 운영과 관련한 대전?충청지역의 연금취급기관 연금담당자와 퇴직급여 청구자를 대상으로 연금담당자 업무, 퇴직급여 청구 및 지급 과정에서 느꼈던 의견을 청취하고 각종 연금서비스 개선사항에 대해 의견을 나누는 자리였다.

행사를 주관한 공단 관계자는 “이번 간담회는 고객들의 의견을 듣고, 즉시 피드백을 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으며, 수차례 간담회에서 도출된 개선의견을 반영하여 연금업무의 편의성을 개선하고 퇴직급여 청구자에게 만족스런 연금서비스를 제공하겠다. 앞으로도 현장 속 고객의 소리를 듣는 소통의 기회를 계속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무원연금공단은 현장 속 고객의 소리를 듣기 위해 권역별로 연금담당자 및 퇴직급여 청구자가 참여하는 간담회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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