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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무원연금공단, ‘이동민원실’ 운영해 고객만족 제고

- 공무원연금공단(이사장 정남준)은 25일 경상남도 진주시에 위치한 서부경남상록봉사센터(다문화가정상호문화나눔터)에서 ‘이동민원실’을 운영했다.
- 이번 이동민원실은 부산 동구에 위치한 공단 부산지부로 방문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원거리 거주 연금생활자의 불편을 해소하고자 마련됐으며, 이날 서부경남에 거주하는 100여명을 대상으로 연금제도 상담, 각종 서류발급 등 현장 민원서비스를 제공했다.
- 공단 김석주 부산지부장은 “전화로는 어려움을 겪던 심층상담과 서류발급 절차안내 등이 원만하게 처리할 수 있어 이동민원실에 대한 연금생활자분들의 반응이 좋았다”며 “공단 부산지부는 앞으로도 고객이 매우 만족할 때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확대해나갈 계획”이라 말했다.
보도일자 | 2019.10.25.(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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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 부 서 | 부산지부장 김석주(차장 윤경태 / 051-630-6817) | |
배포부서 | 홍보실장 김태춘(차장 배인석 / 064-802-203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