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구분
공지사항
 
 
조회수
4362
부서
주택실
첨부

공무원임대주택 사진공모전

공모분야 : 공무원 임대주택의 일상을 주제로 한 사진

(심사기준) 주제 적합성 / 대중성 / 독창성
(예시) 상록 아파트 계절별 일상, 안전 활동 소개, 우리 동네 자랑 등

접수기간 : 2022. 5. 30.(월) ~ 6. 10.(금) 18:00까지

※ 마감시간은 꼭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제출방법 : 온라인으로만 제출 가능(공모전 작품+참가신청서)

(신청서) 공무원연금공단 홈페이지 - 공지사항 - 공모전 게시글 파일 다운로드
(제출처) 공무원연금공단 주택실 공모담당 이메일로 제출(yeon423@geps.or.kr)

공모대상 : 공무원 임대주택 입주자 및 관리사무소 직원

※ 1인 1작품, 중복 신청 시 최초 접수 건만 인정

시상내용 : 26편 선정, 온누리상품권 수여

최우수상 1명(30만원), 우수상 5명(10만원), 특별상 20명(3만원)
(발표일) 2022. 6. 24.(금) 예정

문의 : 공무원연금공단 주택실 공모담당 02-560-2690

유의사항

신청서에 기입한 정보가 사실과 다른 경우 참가 접수 및 수상에서 제외됩니다.
신청서는 담당자 확인 후, 3일 이내(평일 기준) 접수 확인 이메일을 보내드립니다.
제출된 응모작 일체는 반환하지 않으며, 수상작에 대한 모든 권리는 공무원연금공단에 귀속됩니다.
타 기관 공모전에 출품하여 수상한 작품은 응모할 수 없습니다.
1인 1작품 공모 가능하며, 중복 신청 시 최초 접수 건만 인정합니다.
공모 주제와 상이한 응모건은 심사에서 제외됩니다.
마감시간 이후에 접수된 작품은 심사에서 제외됩니다.
공모전 수상작은 온라인 전시회를 통해 전체 공개될 예정입니다.
제안 내용의 표절 등 기타 부정한 방법으로 인한 모든 책임은 제출자에게 있으며, 수상무효·상금지급 취소 및 환수 처리 될 수 있습니다.
공공누리마크
공무원연금공단에서 제작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 변경금지,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담당부서 : 고객만족경영실   전화번호: 1588-4321
※기타 문의사항은 "고객참여와 상담 > 국민제안"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국민제안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