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연계시스템 안정화 작업에 따른 홈페이지 일부 서비스 중단 안내
2023-02-10
구분
공지사항
조회수
1641
부서
정보화전략실
정보화전략실에서 알려드립니다.
대내외 연계시스템의 안정적 운영을 위한 DB 이중화 및 인덱싱 작업으로 아래와 같이 일부 서비스가 중단될 예정이니 서비스 이용 시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작업일시 : 2023년 2월 10일(금) 22:00 ~ 2월 11일(토) 01:00
중단서비스 : 홈페이지(개인정보 수정, 계좌성명조회 등) * 홈페이지 통합로그인 접속은 가능, 맞춤형복지 및 제휴복지 시스템 (통합로그인, 계좌성명조회 등), 시설사업장 공무원 신분조회
※ 작업시간은 상황에 따라 달라 질수 있습니다.- 공무원연금공단에서 제작한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 변경금지,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담당부서 : 고객만족경영실
전화번호: 1588-4321
※기타 문의사항은 "고객참여와 상담 > 국민제안"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국민제안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