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대주택 입주자 모집

공무원연금공단 제주지부에서 알려드립니다.


지난 2024. 3. 20. 시행한 제주지부 공무원임대주택 입주대기자 수시 모집공고와 관련하여 심사대상자를 붙임과 같이 발표합니다.


선정순위는 주택소유 및 임대주택 수혜여부에 따라 1~4순위로 나누어지며, “선정순위>가점>전국무주택기간>생년월일이 빠른 순”으로 등수를 매겨 심사대상자(입주대기자)를 선정합니다.


신청 시 개인정보 제공 동의서를 미제출(서명누락)하거나 소재지상이자의 경우 근무확인서 등을  미제출한 경우 심사대상자에서 제외되니 결과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심사서류 제출기간은 2023. 3. 26.(화) 17:00 ~ 2024. 3. 31.(일) 24:00까지로 공무원임대주택 심사대상자 심사서류 제출 매뉴얼을 참조하시어 제출해주시고,


심사대상자 심사서류 제출은 [“공무원연금공단 홈페이지 접속 → 화면 우측 하단 "연금복지포털 바로가기" 클릭 → 인증서 로그인 → 연금복지포털 상단 메뉴 중 "복지서비스" → "주택임대/분양" → "임대주택" → "임대주택 모집 공고(신청 등)" →"모집공고 신청(현황 등)" → 공고기간 설정 및 우측 "본인신청여부" 체크 후 조회 → "본인신청여부 Y클릭" → 우측 상단 "심사서류제출"] 에서 제출하시면 됩니다.



[붙임1] 공무원임대주택 심사대상자 명단


[붙임2] 심사대상자 증빙서류 제출 매뉴얼


공공누리마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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