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제안 내용

국민제안 내용

콜센터 불편
2020.01.29
제안분야
공단경영
작성자
진정화
심사결과
진행경과
완료
첨부
처리기한
2020.01.31
콜센터 전화연결이 어렵고 연결된다하더라도 초반에 개인정보를 많이 물어보아 김이 빠지며 본 상담은 하기가 어려우며 개인정보를 많이 물어보아 전화통화요금이 많이 나오는 바 개인정보 관련 문의에 대해서는 공단이 전화통화요금을 부담토록 해야 함. 연초 3일을 기다려 가까스로 통화함. 민원이 많아 전화연결이 어려워 오후에 전화하라고 하는데 고객은 오후에만 기다리기가 어려움. 시정바랍니다.

답변

답변일 : 2020.01.31
담당부서
공무원연금콜센터
담당자
최승연
첨부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공원연금공단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담당자가 유선으로 안내해드렸습니다. 간단한 질문은 홈페이지 자주 찾는 질문(FAQ)을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문의하신 내용 외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주저하지 마시고 언제든 공단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추운겨울 감기 조심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국민과 함께하는 혁신경영, 연금가족과 행복한 동행이 되는 공무원연금공단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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