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제안 내용
국민제안 내용
진짜 너무 화가나네요. 이 홈페이지요!
2022.09.01
제안분야
홈페이지
작성자
김태화
심사결과
진행경과
완료
첨부
처리기한
2022.09.05
진짜 해도해도 너무 한 것 아닙니까. 저는 해외에 살고 있는 휴직자입니다. 원적교에서 맞춤형복지 선택하라고 해서 가입해서 로그인 하는데, 휴대전화가 없어 신용카드로 가입한 뒤 로그인하는데 공무원 복지 포탈이고 맞춤형 복지 페이지가 보이지 않아, 맞춤형 복지 사이트 gwp.go.kr에 로그인 하니 비밀번호가 틀리다고 하여 막혔습니다.
비밀번호 재설정 하려니 휴대폰으로 임시 번호 주시더군요. 휴대폰 없는 해외 거주자는 이용 못하는 겁니까?
상담톡으로 이야기하니 전화하라고 해서 국제전화비 내고 전화해서 다시 설정 후, 또 같은 상황입니다. 도대체 어떻게 해야 하는 겁니까?
답변
답변일 : 2022.09.05
담당부서
정보화전략실
담당자
김부근
첨부
안녕하세요. 김태화 고객님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홈페이지 불편 등록사항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말씀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 드리기에 앞서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맞춤형복지 업무 부서와 관련사항 협의하여 향후 개선일정에 따라
업무 처리 및 프로세스 개선 진행할 예정입니다.
홈페이지 사용으로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립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공단 정보화전략실(064-802-2381, 김부근)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공무원의 든든한 행복파트너, 신뢰받는 연금복지전문기관 공무원연금공단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공무원 실버타운 조성
다음글
마음건강센터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담당부서 : 고객만족경영실
전화번호: 1588-4321
※기타 문의사항은 "고객참여와 상담 > 국민제안"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국민제안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