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제안 내용

국민제안 내용

요구사항 다 깔아도 안되는건 너무하지 않나요?
2021.06.13
제안분야
홈페이지
작성자
박세웅
심사결과
진행경과
완료
첨부
처리기한
2021.06.15
도대체 언제까지 이런 3자 보안 프로그램을 깔게 하는것인지? 깔아도 계속 설치페이지로 떠넘기고. 깔고 제대로 넘어가면 몰라 넘어가지지도 않음. 뭐하자는건데 인증센터 들어가면 null이 뜨질 않나. 저기요 이거 만들어놓고 신청을 못하게하는거 뭐 그런거에요? 만들어놓은거 검사도 안하는거임? 민원인 혈압을 오르게 해서 연금 수급을 못하게 하려는 공단의 안배인가?

답변

답변일 : 2021.06.15
담당부서
정보화전략실
담당자
함탁헌
첨부
안녕하세요. 박세웅 고객님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인증센터 접속문의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말씀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 드리기에 앞서 인증서 로그인서비스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첨부해 주신 파일을 참고한 결과, 인증서 미등록 문제 및 환경설정 설정오류 등으로 인한 현상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답변을 드리기 전 원격지원을 통하여 도와드리기 위해 연락을 드린 결과, 이미 처리를 하신 것으로 전달받았습니다. 서비스에 불편을 드려 죄송한 말씀 드리며, 추후에도 해당과 같은 문제 생길 경우에 연락을 주시면 즉시 지원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답변에 대한 추가 문의사항 및 불만사항이 있으실 경우 주저하지 마시고 언제든 공단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공단 정보지원실(064-802-2355, 함탁헌)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담당부서 : 고객만족경영실   전화번호: 1588-4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