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제안 내용
국민제안 내용
홈페이지 불편
2021.04.20
제안분야
홈페이지
작성자
김현주
심사결과
진행경과
완료
첨부
처리기한
2021.04.22
홈페이지가 뭐가 바뀌었는지 갑자기 겁나 너무 불편해져서 기어이 민원 쓰게 함
공인인증서 등록하라고 하는데 무슨 윈도우 어쩌구 이상한 창 뜨고
설치파일 깔아도 이상한 ㅔㅍ이지 뜨고
쓰면서도 빡치네
공무원연금관리공단 홈페이지는 원래도 이상했는데
지금 더 안되니 더 빡치네!!!
무슨 보안 어쩌구 요지랄하면서
정작 사용자는 쓰지도 말라는건지 .
그냥 일하기 귀찮지??
답변
답변일 : 2021.04.22
담당부서
정보화전략실
담당자
함탁헌
첨부
안녕하세요. 김현주 고객님
고객님께서 말씀주신 내용으로는 서비스의 오류사항 및 해결방안을
말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말씀드립니다.
인증서 등록안내에 대한 내용은 홈페이지 내 인증센터 - 인증서등록/재등록 안내 화면을 통하거나, 또는 공무원연금공단 콜센터(1588-4321)로 문의주시면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답변에 대한 추가 문의사항 및 불만사항이 있으실 경우 주저하지 마시고 언제든 공단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으로 인해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담당부서 : 고객만족경영실
전화번호: 1588-4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