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제안 내용
국민제안 내용
인증서 검증에 실패했다고 뜹니다.
2021.03.10
제안분야
홈페이지
작성자
김정원
심사결과
진행경과
완료
첨부
처리기한
2021.03.12
금융인증서를 등록해서 로그인할 때 쓰려고 하는데
로그인 등록에 성공했다는 메시지가 뜬 직후에
인증서 검증에 실패했다고 하면서 인증서 등록이 되지 않습니다.
무엇이 문제일까요? 해결 부탁드립니다.
답변
답변일 : 2021.03.12
담당부서
정보화전략실
담당자
함탁헌
첨부
안녕하세요. 김정원 고객님
공무원연금공단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금융인증서 등록오류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고객님께서 인증서 등록 시 오류가 났던 정보를 토대로 자체적으로 원인 분석이 어려워,
금융결제원 쪽에 문의를 한 상태이며, 답변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유선상으로 통화드린 바와 같이 번거로우시겠지만 금융인증서를 재발급 받으신 후,
재등록을 요청드리며 해당방법으로도 오류가 발생할 경우 연락부탁드리겠습니다.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공단 정보지원실(064-802-2355, 함탁헌)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국민과 함께하는 혁신경영, 연금가족과 행복한 동행이 되는 공무원연금공단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담당부서 : 고객만족경영실
전화번호: 1588-4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