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제안 내용

국민제안 내용

voc
2021.01.15
제안분야
기타
작성자
성은영
심사결과
진행경과
완료
첨부
처리기한
2021.01.19
불편불만신고 시 오는 문자에 voc를 고객의 소리나 불편불만신고로 바꾸어 보내주세요. 좋은 우리말 놔두고 voc 생소하고 불필요하네요.

답변

답변일 : 2021.01.19
담당부서
홍보실
담당자
김상민
첨부
안녕하세요. 성은영 고객님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고객의 소리 접수 통보 문자 표기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말씀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 드리기에 앞서 생소한 용어 사용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공단 홈페이지의 고객의 소리(업무상담, 불편불만, 고객제안) 접수 및 답변시 통보하는 문자는 한글로 통일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공단 홈페이지 이용시 불편한 사항이나, 좋은 의견 주시면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공단 홍보실(064-802-2319, 김상민)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담당부서 : 고객만족경영실   전화번호: 1588-4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