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제안 내용
분야 | 제 목 | 처리부서 | 작성일 | 심사결과 |
---|---|---|---|---|
홈페이지 | 공단홈페이지는 왜 MS윈도우PC만 접속하게 하나요? | 정보화전략실 | 2019.10.24 | |
재해보상 | 공무상요양승인 되었는데, 재활치료 및 재활치료보조기구 구입등에 대한 문의 | 공상지원실 | 2019.10.21 | |
홈페이지 | 연금수급자 커뮤니티 메뉴얼 단순화 필요합니다. | 홍보실 | 2019.10.20 | |
기타 | 공무원 묘지 사업 제안 | 복지사업실 | 2019.10.18 | 불채택 |
퇴직급여 | 공무원연금 | 공무원연금콜센터 | 2019.10.17 | |
공무상요양직접청구 | 공무상요양신청결과 통보 두달째 못 받고 있습니다.. | 공상지원실 | 2019.10.15 | |
연금지 | 공무원 연금지를 보내주세요 | 홍보실 | 2019.10.15 | |
임대주택 | 임대주택 이용제한(당첨취소일로부터 10년) 과다 | 주택실 | 2019.10.13 | 불채택 |
기타 | 스마트폰에 모바일 신분증 만들기가 잘 안되네요. 죄송스럽지만, 전화로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 | 공무원연금콜센터 | 2019.10.12 | |
기타 | 공무원연금가족증 | 공무원연금콜센터 | 2019.10.12 |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담당부서 : 고객만족경영실
전화번호: 1588-4321
※기타 문의사항은 "고객참여와 상담 > 국민제안"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국민제안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