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제안 내용
분야 | 제 목 | 처리부서 | 작성일 | 심사결과 |
---|---|---|---|---|
기타 | 자료 수정게시 요청 | 혁신기획실 | 2025.08.06 | 불채택 |
연금수급자 | “은퇴 공무원의 사회적 자산화 플랫폼 도입 제안” | 고객만족경영실 | 2025.08.04 | 불채택 |
임대주택 | 평형변경 사업 확대 | 주택실 | 2025.08.04 | 불채택 |
임대주택 | 평형변경 특별모집 개선 제안 | 주택실 | 2025.08.01 | 불채택 |
재해보상 | '원클릭' 재해보상 간편 접수 시스템 구축 | 재해보상실 | 2025.08.01 | 불채택 |
임대주택 | 임대주택 재계약 관련 문의 드립니다 | 경인강원지부 | 2025.07.27 | 불채택 |
임대주택 | 임대주택 기수혜자 중 무주택자 순위 2순위로 변경 요청 | 주택실 | 2025.07.22 | 불채택 |
복지시설 | 친절한 답변 잘 받았습니다..추가제안 드립니다 | 복지운영실 | 2025.07.21 | 불채택 |
연금대출 | 행복도약대출 대상 기준 변경 요청(신혼부부) | 복지운영실 | 2025.07.16 | 불채택 |
기타 | 퇴직준비교육 개선 | 복지운영실 | 2025.07.15 | 불채택 |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담당부서 : 고객만족경영실
전화번호: 1588-4321
※기타 문의사항은 "고객참여와 상담 > 국민제안"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국민제안 바로가기